실시간뉴스
-->
황정음, 첫 데뷔는 교과서 모델 깜짝 고백
황정음, 첫 데뷔는 교과서 모델 깜짝 고백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4.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황정음     © 한강타임즈
황정음이 자신의 콘셉트를 가리켜 "사랑스러운 요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월 17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화보 촬영중인 황정음을 방문, 진솔한 근황 모습을 소개했다.
특히, 황정음은 자신의 매력과 콘셉트에 관하여 "사랑스러운 요정!"이라고 말하는 등 귀엽고 발랄함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황정음은 자신의 운전면허 사진을 공개하며 "눈썹이 없어 부끄럽다."는 솔직한 모습을 보였다. 이 밖에도 황정음은 이날 방송에서 "첫 데뷔는 교과서의 바른 자세 모델로 등장했었다."며, "당시 사진이 황비홍처럼 나와서 어린나이에 충격을 받고 고민을 했었다."고 말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 상에는 "발랄한 황정음의 근황 모습이 공개되어 반가웠다.", "탄력 있는 황정음의 피부를 닮고 싶다.", "다양한 화보와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황정음의 최고 인기 비결은 건강함과 발랄함", "솔직하고 귀여운 모습이 진정한 황정음의 매력 포인트" 등의 글을 게재하고 있다.  
이에 대하여, 청아연한의원 채기원 원장은 "황정음씨의 인기 비결은 건강미가 돋보이는 발랄함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그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과 각종 광고 등을 통하여 탄력 있는 피부를 선보이며 건강하고 깜찍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런 영향으로 최근에는 진료 중 황정음씨의 피부를 닮고 싶다며 젊은 여성들이 내원, 미소안면침 시술을 선호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황정음씨와 같이 건강한 피부를 갖기 위해서는 평소 균형잡힌 영양 섭취와 숙면 그리고 자외선 차단등 자기관리에 신경을 써야 한다. 때문에 황정음씨는 피부를 아낄 줄 아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배우"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황정음씨의 인기 비결은 편안함과 귀여움"이라고 평하고 있다. 한 CF 촬영 관계자는 "황정음씨는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출연 이후 15편의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할 정도로 광고주와 소비자들에게 전폭적인 지지와 인기를 얻고 있다. 그의 인기 비결은 솔직함 그리고 건강미가 돋보이는 발랄함이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호감을 주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황정음은 영화 '고사2'의 주연 배우로 캐스팅 됐다. '고사2'는 지난 4월 10일 첫 촬영에 돌입했으며, 오는 7월 개봉될 예정이다.
'고사2'는 지난 2008년 여름 개봉, 170만 관객을 모으며 흥행한 '고사'의 속편이다. 당시 '고사'는 두 달이라는 짧은 시간과 10억 원에 못미치는 제작비로 제작됐지만 흥행에 큰 성공을 거둬 화제가 된 바 있다. '고사2'에는 황정음과 티아라 지연, 윤시윤, 남보라, 박은빈, 최아진 그리고 김수로 등이 출연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