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현대차그룹, HMG 저널·TV 누적 조회수 1000만건 돌파
현대차그룹, HMG 저널·TV 누적 조회수 1000만건 돌파
  • 김광호 기자
  • 승인 2017.06.09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은 디지털 미디어 채널인 HMG 저널과 HMG TV가 오픈한 지 100여일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에 따르면 지난 2월 말 오픈한 HMG 저널과 HMG TV는 하루 평균 조회수 약 10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HMG 저널과 HMG TV는 ‘Connecting to the Future(미래를 향한 연결)’라는 슬로건 아래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보여주는 카 라이프, 연구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 채용, 사회공헌 등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HMG 저널은 기존의 블로그형 기사 외에 카드뉴스, 인포그래픽스, 데이터저널리즘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발행하며 그룹 및 자동차 관련 소식을 더 쉽고 재미있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신형 그랜저의 구매 성향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데이터저널리즘 콘텐츠의 경우 게재 하루만에 약 3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영상 콘텐츠 기반으로 운영되는 HMG TV는 시승기, 신차 발표회 및 모터쇼 생중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주는 드라이빙 가이드, 홍보 및 광고 영상 등 다양한 장르의 영상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걸그룹 아이오아이의 소혜가 그룹 뉴스와 그룹사의 주요 직무를 소개하는 영상을 게재한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HMG 저널과 HMG TV의 페이스북을 비롯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 스토리 채널,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TV, 카카오 브런치 등 국내 기업 최다 수준인 18개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기업 소식을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