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15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15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6.15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15일 목요일 (음력 5월21일 계유)

▶쥐띠= 허영을 버려라. 욕심을 내지 않는게 좋다.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면 후회하는 삶이 될 수밖에 없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제아무리 신경 써도 돌아오는 건 짜증뿐이다. 시작하려는 일이 있으면 빠를수록 좋다. 7, 8, 9월생 서쪽이 길.

▶소띠= 무슨 일이든 하면 된다는 용기가 필요하다. 항상 배우는 자세로 노력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3, 5, 7, 9월생은 어려운 일 대화로 푸는 게 바람직한 길. 여자는 혹 시집 식구와 마찰이 생길 수 있다. 대인관계는 비교적 원만.

▶범띠= 매사 의욕은 좋지만 자기과시가 되면 곤란하다. 대인관계는 활발하지만 가정에서는 소외감을 느낄 때도 많다. 한자리에서 가족과 함께함이 좋다. 3, 7, 10월생 마음을 비워라. 남쪽 인연은 불길. 애정은 노력여하에 따라 꽃이 필 수.

▶토끼띠= 무슨 일이든지 침착하게 처리함이 좋을 듯. 동료 사이에 모함이 우려된다. 언행을 조심하며 친분을 유지해야득이 있다. 나이만 탓하지 말고 주변을 넓게 돌아보라. 배필이 있겠다. 사랑하는 사람 몰래 행하는 일은 커다란 모험이다.

▶용띠= 동업자간에 충돌이 있을 듯. 감정보다도 상부상조하는 마음으로 자제해야 서로 손실이 없다. 애정은 두 사람을 저울질하지 말고 한쪽을 포기하는 것이 좋겠다. 3, 5, 9월생은 믿지 말고 마음 정리. 밝은색으로 단장할 것.

▶뱀띠= 지나친 자존심은 해를 가져온다. 자신을 가지고 상대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대하면 목적을 달성한다. 애정문제는 윗사람의 조언으로 결정함이 좋을 듯. 1, 7, 9월생 직업 변동은 자살 행위. 없는 것 있는 척 하다가 뒷덜미 잡힌다.

▶말띠= 갈 길이 아직 멀리 있다. 더 분발을 해야 할 듯. 신념을 굽히지 않고 맡겨진 임무를 다할 때 뜻한 바를 성취한다. 마음에 미운 정 있거든 다 버리고 살아라. 닭, 양띠는 멀어짐. 둘이는 좋으나 주변으로 불티가 점화된다.

▶양띠=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는 가지 마라. 누명을 쓸 염려 있다. 늦은 시간 외출은 삼가고 근신함이 좋겠다. 애정은 서로 의견 대립이 있고 심하면 별거에 들어간다. 미래를 위한 작전이 될 것이다. 기회를 잘 포착하면 대성할 수.

▶원숭이띠= 묵은 것은 과감히 처리하고 새로운 계획으로 개척해 나감이 좋을 듯. 이득도 없는데 미련을 가지면 손실만 더 커진다. 순발력 있게 결정함이 좋겠고 한몸으로 한길만 택하라. 신의를 지키고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할 것.

▶닭띠= 부부간에 신의를 지켜야만 가정이 화목할 수 있다. 이번 건은 자신의 의견보다 아내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훨씬 편할 것이다. 운전을 조심하고 음식물에 특히 신경을 써야 하는 날이다. 건축, 해운업 종사자는 소득이 있겠다.

▶개띠= 답답한 일들이 주위사람들의 도움으로 해결될 듯. 대인관계에서도 즐거움을 얻겠다. 오후에는 가정에 신경 써라. 친지와는 의견 대립한다. 투기는 전반엔 길하지만 후반은 불길. 힘들게 살면서 어렵게 시작했으나 결과는 희망적이다.

▶돼지띠= 넓은 아량과 긍정적인 태도로 매사에 임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현재는 생각대로 성취되지 않지만 안목이 있으니 그대로 전진하면 대성할 운세. 가족을 더욱 친절히 대하고 말수는 되도록 줄이면 화목한 날이 될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