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교육업체,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 소식 잇따라
교육업체, 상반기 신입·경력 채용 소식 잇따라
  • 이희선 객원기자
  • 승인 2010.04.29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발론 · 아이캠퍼 · 능률교육 · 해병대캠프 · 대교 · 해커스 등
[한강타임즈] 본격적인 채용 시기를 맞아 교육업체들이 상반기 채용에 대거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교육업체 아발론교육, 아이캠퍼, 능률교육, 해병대전략캠프, 대교, 해커스, 신사고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있다.
 
초·중등 영어전문교육기업 ㈜아발론교육(www.avalon.co.kr)은 R&D 부문 상반기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R&D부문 영어 컨텐츠 기획 및 개발부로, 지원 자격은 컨텐츠 개발 경력 3년 이상 유 경험자로 제한한다. TESOL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자격증이 있는 지원자는 채용시 우대된다.
 
입사 접수는 아발론교육 홈페이지 (http://www.avalon21.co.kr)에서 지원 양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recruit@avalon.co.kr)로 입사 지원하면 된다.
 
어린이 인성 리더십 교육회사 아이캠퍼는 청소년 교육, 마케팅 분야의 신입/경력자를 5월 7일까지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예정자)자면 지원 가능하다. 전역장교 및 전역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이메일(aha310@naver.com)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icamper.co.kr)나 전화(02-2208-0116)로 문의하면 된다.
 
능률교육은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자, 기획마케터, 웹디자이너, 유__초등 교재영업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자는 초등 영어교육을 전공한 석사 이상으로 어린이 영어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등의 경험이 있어야 한다. 기획 마케터는 관련 경력 3~5년 차로 학원 영업 네트워크를 보유했을 경우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http://www.neungyule.com)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 하면 된다. 마감일은 5월 12일이다.
 
극기훈련소 해병대전략캠프는 5월 7일까지 기업연수, 청소년 교육, 마케팅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희망 직무관련 전공자로 2010년 졸업자(예정자)면 지원 가능하다. 최종합격자는 연수과정을 거쳐 6월 1일부터 근무하게 되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www.camptank.com)나 이메일(aha310@naver.com)으로 접수하면 된다.
 
대교는 도서구매 영업 및 출판사 관리 부문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도서구매 및 출판사 영업 경력이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최종 선발시 납품 도서에 대한 출판사 계약, 도서 구매 영업, 대금 지불 및 입고 관리 등의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접수는 채용 홈페이지(http://www.daekyo.co.kr)에서 온라인 입사 지원하면 된다. 마감은 내달 4일이다.
 
해커스에서는 학사기획 및 관리, 기획 마케팅, 법무 재무, 영어연구직 등 분야의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내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대졸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이며, 직무 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홈페이지 (http://recruit.hackers.com)에서 지원하면 되며, 서류전형 및 인적성시험, 필기시험 (법무, 재무, 영어연구직에 한함),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된다.
 
신사고는 영어팀, 과학팀, 사회팀, 중고등수학팀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응시 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분야별 명시된 일정 기간 이상의 경력자들 우대한다. 다음달 2일까지 홈페이지(http://www.sinsago.co.kr)에서 지원, 접수하면 된다.
 
이희선 객원기자 aha20@paran.com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