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3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 30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6.3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6월30일 금요일 (음력 5월7일 무자)

▶쥐띠= 살아가면서 여러 번 고비가 있게 마련이다. 어떻게 슬기롭게 대처하느냐에 따라 어려움을 딛고 승리할 수 있다. 4, 7, 9월생 하고 싶은 일은 많은데 마음뿐 자신감이 없어 괴롭구나. 과감히 추진할 때 성공할 수 있겠다. 밝은색으로 단장.

▶소띠= 직장에서는 순조로우나 가정사로 인해서 마음고생이 크다. 모든 것에 결단력이 부족하여 매듭을 짓지 못하고 있다. 줏대가 없이 끌고만 있으니 곤혹스럽고 난처해질 수. ㄱ, ㅁ, ㅇ성씨 스스로의 판단이 필요한 때이다. 더 신중해야 할 듯.

▶범띠= 남자가 하는 일 안에서 관여할 수도 없고 답답하기만 하다. 내가 뛰고 싶지만 모든 여건이 맞지 않고 아이들을 생각하면 막막하다.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풀릴 듯. 5, 7, 10월생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면 길하니 용기를 내어라.

▶토끼띠= 동에서 뺨 맞고 서에서 분풀이하는구나. 밖에서 잘못된 일이 있다고 가정에다가 화풀이를 하는 사람 받아주자니 마음고생이 심하다. ㄴ, ㅂ, ㅅ성씨 가정에 신경 써야 할 때. 자녀들 탈선이 염려된다. 사랑만이 가정을 지킬 수 있다.

▶용띠= 스트레스가 쌓이면 건강에 해가 된다. 마음 속에 묻어두지 말고 대화로 풀어라. 2, 7, 11월생 친한 사람과 금전거래는 금함이 좋을 듯. 작은 일로 우정에 금이 갈 수도 있고 지나치게 타산적이 된다. ㄱ, ㅊ, ㅁ성씨 추진하고자 하는 일 서두르지만 않으면 성사될 수.

▶뱀띠= 사랑에 조건이 앞서니 서로 다투겠구나. 무조건적이어야 아름다운 사랑으로 승화시킬 수 있다. 정을 주려고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고 방해자가 생긴다. ㅂ, ㅈ, ㅎ성씨 신경은 이제 그만 써라. 건강해야 사랑도 찾을 수 있겠다.

▶말띠= 남들은 잉꼬부부라며 부러워하겠지만 만나면 다툼이 너무 잦다. 서로가 조금씩 이해하면서 양보해야 한다. 숨겨둔 사람으로 인하여 멀어질 조짐이 보인다. 스스로 마음을 정리함이 좋을 듯. 돼지, 범띠와 상의해도 좋다.

▶양띠= 세상 사람들 모두 다 내 마음에 들 수는 없다. 아랫사람을 다스릴 때는 단점만 말하지 말고 장점을 칭찬해 주는데 더 큰 관심을 가져라. 업무 능률이 오른다. 1, 8, 10월생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할 수. 서두르지 말고 실행하라.

▶원숭이띠= 작은 투자로 큰 소득이 오는 운이다. 실력을 한껏 발휘하라. 자만심을 버린다면 곳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겠다. 사랑하는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미련하다. ㄴ, ㅁ, ㅂ성씨 양보와 이해심으로 감싸주어라.

▶닭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운이다. 유대관계를 원활히하고 겸손한 자세가 요구된다. 젊은 나이에 살림이 느는 것만 생각했지 몸은 돌보지 않았으니 건강에 적신호. ㅅ, ㅇ, ㅊ성씨 남, 서쪽에서 유혹 올 듯. 한 번 실수로 끝냄이 좋겠다.

▶개띠= 쉽게 뜨거워진 쇠는 빨리 식는다. 사랑도 마찬가지다. 갑자기 정이 들면 싫증도 쉽게 느낄 수 있다. 사업이나 봉급생활도 작은 것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라. 노력하는 자세를 인정받는다. 2, 9, 10월생 서북쪽에서 도움 줄 듯.

▶돼지띠= 두 가지 업을 하려니 심신이 너무도 고달프다. 부부가 분담하는 것도 좋을 듯. 한눈에 반했다고 결혼 상대로 착각을 한다면 실망이 크겠다. 모든 일은 하루아침에 성취할 수 없다. 때를 기다리면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날 수.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