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여름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 최정상 뮤지션·예능인 최종 라인업 확정!
여름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 최정상 뮤지션·예능인 최종 라인업 확정!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7.06.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황인순 기자] Water Fighting(워터 파이팅)을 테마로 관객이 참여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예능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WATERBOMB 2017, 이하 워터밤) refreshed by Sprite’가 오는 7월 29일(토)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루카스(LOOKAS)’, ‘스컬&하하’, ‘제시(JESSI)’, ‘씨잼(CJAMM)’, ‘슬리피(SLEEPY)’, ‘펀치넬로(PUNCHNELLO)’, ‘DJ KOO’, ‘토요(TOYO)’, ‘인사이드 코어(INSIDECORE)’, ‘준코코(JUNCOCO)’, ‘아스터’, ‘디디한’, ‘피치에이드’, ‘MC 프라임’에 이어 ‘비와이(BEWHY)’, ‘현아(HYUNA)’, ‘딘딘(DINDIN)’, ‘육성재’, ‘신수지’까지 최정상급 뮤지션과 엔터테이너로 구성된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이번 ‘워터밤 2017’을 책임질 강력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1차 라인업에 더해 신곡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 중인 힙합 대세 ‘비와이(BEWHY)’, 섹시 아이콘이자 여전히 독보적인 관능미를 보여주는 ‘현아(HYUNA)’, 힙합 MC를 넘어서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딘딘(DINDIN)’, 음악활동뿐 아니라 드라마까지 섭렵한 엔터테이너 ‘육성재’, 체조 선수를 넘어 건강미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는 ‘신수지’까지 탄탄한 최종 라인업을 구성해 워터밤을 찾아주는 힙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이팅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배틀 타임’은 공연 중인 뮤지션과 함께 상대팀을 향해 물총을 발사하는 시간으로 팀의 승리를 위해 하나가 돼 활약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다. 그리고 워터밤이 자랑하는 ‘워터밤 타임’은 무대 특수효과를 활용한 무대에서 쏘는 물 폭탄으로 워터밤의 시그니처 콘텐츠 중 하나이다. 한 시간마다 무대에서 터지는 물 폭탄을 통해 관객들에게 한층 더 역동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이번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무대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디펜스타워가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두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아티스트와 한편이 되어 물과 음악, 퍼포먼스가 한데 모여 즐기는 ‘워터밤’만의 매력에 올 여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릴을 안겨줄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작년과 다르게 전광판에 사진을 띄우는 새로운 LED 송출 시스템을 도입, 이성과 함께 찍은 사진을 많이 전송 할수록 포인트를 더 얻어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룰을 추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