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송중기·송혜교 우리 결혼해요!!...‘송송커플' 네티즌 반응 폭발!!
송중기·송혜교 우리 결혼해요!!...‘송송커플' 네티즌 반응 폭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7.05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배우 송중기(32)와 송혜교(36)가 10월31일 결혼한다고 발표하면서 또 하나의 톱스타 커플이 탄생했다. 지난 1월 비·김태희 부부에 이어 올해에만 두 번째 스타 커플이다.

 톱스타 커플 계보는 1964년 배우 신성일과 엄앵란의 결혼에서 시작해 이후 유동근·전인화, 최수종·하희라, 차인표·신애라, 김호진·김지호 부부로 이어졌다.

 톱스타 부부는 2000년대 중반부터 크게 늘었다. 또 이전까지 배우 커플이 주를 이뤘던 것과 달리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영역의 스타들이 결혼하는 사례가 이어졌다. 2004년 '지누션'의 션과 배우 정혜영의 결혼이 대표적이다.

 2005년에는 김승우·김남주, 연정훈·한가인 두 커플이 식을 올렸다. 2008년에는 배우 권상우와 손태영이, 2009년에는 설경구와 송윤아가 화촉을 밝혔다.

 

송혜교-송중기 ‘화보같은 송송커플'

이듬해에는 이른바 한국의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커플로 통하는 장동건과 고소영이 결혼해 큰 화제를 모았다. 2011년에는 유지태와 김효진이 부부가 됐다.

 2013년에는 유독 유명 연예인의 결혼이 이어졌는데, 따라서 톱스타 커플도 더 많이 나왔다. 대표적으로 이병헌과 이민정이 있고, 서태지가 배우 이은성과 식을 올렸다. 또 이효리가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배우 한혜진이 축구 스타 기성용과 결혼했다. 또 시청률 제조기 커플 지성·이보영 부부가 탄생했다.

 2014년에는 영화감독 김태용이 중국 톱스타 탕웨이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그 이듬해에는 사생활이 철저히 비밀에 싸여 있던 두 톱스타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배용준과 방송인 박수진도 같은 해 결혼했다.

한편 두 사람 결혼 관련 기사에는 많게는 1만개 적게는 수십개의 댓글이 따라붙고 있다. 축하 댓글부터 송중기·송혜교를 떠나보내기 아쉽다는 댓글, 그간 열애설을 부인해왔던 것에 대한 실망감을 드러내는 글도 있다.

역시 가장 많은 건 축하 댓글이다. "잘 어울린다. 예쁜커플이네. 축하합니다"(shs2****), "축하합니다. 앞으로 알콩 달콩 행복하게 살아요"(dnan****), "와 진짜 영화같다. 두 분 행복하세요!"(flsd****), "행복하길바래"(yh54****)와 같은 반응이 줄을 이었다.

 새로운 톱스타 부부 탄생이 놀랍다는 반응도 많았다. "진짜 대박이다 말이 안나와"(subi****)와 같은 댓글이 많았고, 최근 유행어인 "이거 실화입니까?(jane****)라는 글도 많았다. 또 "아침에 일어나나자마자 깜작 놀랐다" "헐 대박" "그냥 헉이다. 헉" 등의 댓글도 축하 댓글 못지 않게 많았다.

 다만 앞서 두 사람이 열애설을 반복해서 부인했던 것과 관련, 실망스럽다는 이야기도 많았다. "사귀진 않았지만 결혼한다"(mins****)라며 비꼬는 글부터 "에휴 이럴거면 왜 부인하냐"(ruis****)고 질책하는 글도 있었다. 한 네티즌은 "열애설 났을때 아니라고 할때는 언제고 이제와서 결혼발표라니"(kore****)라고 말하기도 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