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광주문화재단 삭온스크린, 13일 ‘11시콘서트’ 공연 제공
광주문화재단 삭온스크린, 13일 ‘11시콘서트’ 공연 제공
  • 박해진 기자
  • 승인 2017.07.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빛고을아트스페이스 소공연장서 서울예술의전당 공연 현장중계

[한강타임즈 박해진 기자] 광주문화재단은 공연영상화 사업인 ‘삭온스크린’으로 오는 13일 서울예술의전당 ‘11시콘서트’ 공연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빛고을아트스페이스 5층 소공연장서 진행되는 ‘11시콘서트’는 ‘Summer Fest Ⅰ’라는 주제로 피아니스트 조재혁 씨 해설과 안두현 씨가 지휘를 맡고, 코리아쿱오케스트라가 연주하며, 클라리넷 조인혁 씨와 첼로 김민지 씨가 함께한다. 

또한 이번 공연은 2부로 나눠 진행되며 멘델스존 ‘한 여름 밤의 꿈’ 서곡, 모차르트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 KV 622’,  슈만 ‘첼로 협주곡 A단조 Op.129’, 모차르트 ‘교향곡 제41번 C장조 KV 551 쥬피터 중 제1,4악장’ 등의 연주곡들로 이뤄진다.

한편, 24일에는 ‘지킬박사와 하이드’ 작가로 잘 알려진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보물섬’을 바탕으로 한 작품인 연극 ‘보물섬’ 공연 영상 상영이 진행될 예정이다.

연극 ‘보물섬’은 신예작가 김세한 씨가 각색을 맡고, 극단 ‘여행자’의 연출가 이대웅 씨가 항해를 지휘한다. 이번 작품은 빈티지 콘셉트로 재구성해 오래되어도 가치 있는 것, 오래되어도 새로운 것의 진가를 느낄 수 있는 시공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9명의 배우들이 빚어내는 현란한 움직임과 언어의 마술. 여기에 심장을 파고드는 4인조 밴드(기타, 베이스, 건반, 드럼)의 라이브 연주까지 더해져 모험의 역동성과 긴박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선착순 예약으로 각 상영 당 100명을 초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