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걸그룹 ‘리브하이’, 데뷔 첫 뮤직뱅크 출연..썸머송 ‘꿍따리 샤바라’ 공개
걸그룹 ‘리브하이’, 데뷔 첫 뮤직뱅크 출연..썸머송 ‘꿍따리 샤바라’ 공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7.28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4인조 걸그룹 '리브하이'가 28일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프로그램으로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최근 발표한 3rd 디지털싱글 '꿍따리 샤바라'를 선보인다.

'리브하이'의 '꿍따리 샤바라'는 지난 1996년 발표한 '클론'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클론' 등 히트곡 메이커 김창환 작곡가의 원곡에 허각, NS윤지 곡 작업에 참여한 해결사가 편곡했다. '리브하이' 멤버 가빈은 1절 랩 작사에 참여하기도 했다.

'리브하이' 꿍따리 샤바라는 전 국민 귀에 익숙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흥이 절로 나는 후렴구가 돋보이는 발랄한 곡이다.

원곡자인 김창환 작곡자도 "리브하이의 꿍따리 샤바라는 원곡의 느낌은 살리면서 K-POP 걸그룹만의 생기를 넣어 가사에서 나오듯이 지치고 힘들때 즐겁고 신나는 노래를 부르면서 용기를 내고 꿈을 버리지 않는다는 힐링 메시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걸그룹 '리브하이'는 케이블 TV 음악방송 '엠카운트다운', '쇼! 챔피언', '심플리 케이팝'에 출연해 건강하고 활발한 매력을 선보이며 올 여름 대표적인 썸머송으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엠카 차트 9위, 멜론 차트 15위에 오르며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