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 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 1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8.01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8월1일 화요일 (음력 6월10일 경신)

▶쥐띠=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다. 그동안 여러 자녀들 문제로 가슴 조인 일들은 잘 해결된다. 하지만 북, 서쪽에 있는 ㄴ, ㅇ, ㅈ성씨가 또 다른 고민을 안겨주겠다. 차에 욕심이 있는 당신. 과속은 삼감이 좋다. 투자실적은 미미함.

▶소띠= 요란스러움보다는 조용한 가운데 실속이 있다. 현재는 큰 득이 없을지라도 당신은 오랫동안 남을 위해 베풀었으니 앞으로는 그 몇 배의 득을 본다. 내가 진정 사랑하는 사람과 나를 위해 줄 사람은 남, 동쪽에 있다. 서쪽은 조심.

▶범띠= 총명한 지혜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업을 구상할 운. 친지와 동업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면 서로간 의견충돌에 조심해가며 임하면 좋은 성과 있다. 아내가 살이 너무 찌든지 아니면 너무 말라 걱정이 된다. 많은 사람이 있는 곳은 피하는게 좋다.

▶토끼띠= 순간의 선택으로 인기를 한 몸에 받을 수 있는 높은 자리에 올랐지만 즐거움은 잠시이다. 정상을 오래 지키려면 자만하지 말고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처세가 중요. 1, 9, 11월생 활발한 활동이 곧 약이니 유념함이 좋을 듯.

▶용띠= 무슨일에서든 감정부터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함이 좋을 듯. 성급한 행동은 오해를 빚게 된다. 예술인은 인기를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다. 애정문제는 신중하게 대처함이 좋다. 연상의 연인 때문에 골치가 아프구나.
 
▶뱀띠= 근면하고 진실된 성품이어서 동료 관계는 원만하다. 그러나 애정은 받으려고만 하니 상대가 짜증을 낸다. 당신도 베푸는 법을 배워라. 오늘은 지나치게 자신의 속마음을 내 보이지 않는게 좋다. 1, 6, 11월생은 별거수 있다.

▶말띠= 급할수록 돌아가라. 눈앞에 보이는 작은 것에 과욕을 부리지 말고 침착하게 매사를 진행시킴이 본인에게 결과적으론 득이 된다. 4, 10, 12월생 부부간에 함께 의논해 결정하면 대길. 잘못 처신하다간 관재로 망신당한다.

▶양띠= 아침에 일어나 보니 스타가 되어 있더라. 기적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있을 수 있다. 계획한 일을 성실히 진행시킴으로써 타인들의 평가가 높아진다. 장난삼아 했던 손장난은 이제 그만 두어라. 바닥이 드러난다. 3, 5, 12월생 울상.

▶원숭이띠= 인고의 세월을 딛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다 보니 어려움이 많다. 진실한 태도로 대인관계를 원만히 유지하라. 감언이설을 조심하고 항상 자기중심을 잃지 말고 흔들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멋진 사람이다. 북, 동쪽에서 받을 돈 받는다.

▶닭띠= 주어진 일에 책임을 다해도 인정받지 못하니 답답하기만 할 뿐. 그러나 인내심으로 꾸준히 전진하면 곧 당신은 호평을 얻게 된다. 애정은 자신의 분수를 알고 내 것이 아니면 눈길도 주지를 마라.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 한다. 신병 우려됨.

▶개띠=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은 좋겠지만 날이 갈수록 서로간에 갈등이 쌓여 불신하게 된다. 신중을 기해서 처신하고 책임지지 못할 말은 하지도 마라. 주변 눈치를 살피다가 할 일 제대로 못한다. 지출이 너무 많다. 욕심 때문에 명예를 손상시킬 수 있다.

▶돼지띠= 매사 나서지 않는 처세가 필요한 날이다.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는 말은 바로 오늘 당신을 두고 하는 소리. 사소한 일이더라도 참견은 금물. 간섭하다가 몸을 다친다거나 오해를 받아 구설에 휘말려 마음고생이 클 수.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