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라디오스타’ 배우 강하늘, 네버엔딩 미담자판기 꿀매력 뽐내
‘라디오스타’ 배우 강하늘, 네버엔딩 미담자판기 꿀매력 뽐내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8.0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강하늘이 ‘네버엔딩’ 미담자판기의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강하늘은 군입대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으며 군입대 전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2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핫 브라더스! 라스를 부탁해~’ 특집으로 강하늘-버즈 민경훈-동하-씨엔블루 정용화가 출연했다.

지난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미담자판기’라는 별칭을 얻었던 ‘라디오스타’ 공인 미담 랭킹 1위 강하늘이 돌아왔다. MC들은 “저희가 이제 (미담자판기) 해제 시킵시다”, “미담 말고 악담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군입대 전 ‘라디오스타’를 찾아온 강하늘을 환영(?)했지만 촘촘한 미담으로 더욱 견고해진 ‘미담 머신’ 강하늘을 해제시키기는 어려웠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이날 방송에서도 강하늘에 대한 미담이 쏟아졌다. 아버지가 운영하는 칼국수 가게에서 맨발로 서빙을 하는 모습이 미담 레이더망에 걸리는가 하면, 지우고 싶은 과거에 대해 고백할 때도 “스무 살 때 공연이 150회 넘어가니까 기계적으로 반복하게 되더라”라며 더 열심히 하지 못했던 자신을 되돌아보며 ‘걸.미.교(걸어 다니는 미담 교과서)’임을 인증한 것. 이에 김구라는 “이것도 미담으로 만들어버리네”라고 감탄에 감탄을 해 웃음을 줬다.

또한 박서준과의 전화통화로 새로운 미담이 추가됐다. 영화 ‘청년경찰’에 함께 출연한 박서준은 “영화 스태프가 60명 정도 되는데 출석을 하는 것처럼 이름을 다 외우더라. 미담이 나올 수밖에 없는 친구구나 싶었다”라고 밝혔으며, 안 좋은 면모를 얘기해달라는 말에 “한 겨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는 것 빼고는 없다”라고 전했다.

MC(모터사이클)승무헌병 복무를 앞두고 있는 강하늘은 자신만의 ‘군대 철학’으로 또 하나의 미담을 추가했다. 군입대가 설렌다는 강하늘의 말에 ‘미담 과부하’가 일어났는데, 그는 “욕심이 많아질 때 군대를 가는 게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미담을 넘어선 해탈의 경지까지 올랐습니다. 절정에서 내려오기 쉽지 않아”라고 추임새를 넣으며 강하늘을 더욱 부각시켰다.

강하늘은 미담 못지 않은 남다른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장기자랑으로 한 달 정도 배운 요가 동작을 공개한 것. 강하늘은 “아무 것도 못해요”라고 하면서도 두 팔로 온 몸을 지탱하는 동작을 보여줬고 “요가 선생님 죄송합니다”라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그리고 버즈의 팬이라는 강하늘은 ‘가시’를 선곡했는데, 달달한 꿀보이스로 매력을 발산하며 민경훈을 흡족하게 만들었다. 이에 MC들은 “노래도 미담이에요”, “노래 계속 듣고 싶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미담제조기 강스카이 노래도 잘 하네”, “오늘 네 명 다 호감! 꿀잼!”, “강하늘 진짜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듯”, “보는 내내 웃음만 났어요 ㅋㅋ”, “솔비짱! 아 진짜 이 언니 넘나 유쾌해!”, “민경훈 요즘 너무 웃겨~ 쌈자신 클래스!” 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