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택연-윤아, 또 다시 데이트 현장 포착?!
택연-윤아, 또 다시 데이트 현장 포착?!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5.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소녀시대와 2PM이 캐리비안 베이(이하 ‘캐비’)의 뮤직비디오에 동반 캐스팅 되어 출연한 것. 25일 처음으로 공개된 캐비 뮤직비디오 풀버전에서 두 멤버는 실제 연인임을 방불케 하는 리얼한 눈빛 연기와 연인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들의 박수를 자아냈다. 이를 지켜 본 팬들과 누리꾼들은 “둘이 실제로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내기도.
캐비 뮤직비디오에서는 이처럼 화제에 오른 택연-윤아 커플뿐만 아니라 2PM의 찬성과 닉쿤, 소녀시대의 서현과 유리 역시 각각 짜릿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에서 드러나는 멤버들끼리의 삼각 관계와 택연-윤아 커플의 서로에 대한 질투는 극의 흥미를 한층 돋워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Who is the hottest cabi?'를 주제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최고의 라이프가드 ‘캐비’를 향한 열정과 사랑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특히 소녀시대와 2PM의 멤버들은 ‘와일드 리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스릴 만점의 경쟁 구도 속에서, 특유의 섹시한 카리스마와 건강미를 녹여내며 완벽한 ‘한국판 Bay Watch’를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캐비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두 그룹이 함께 입을 맞춘 신곡 ‘캐비송(CABI Song)’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가요계의 슈퍼 아이돌 그룹인 소녀시대와 2PM의 만남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캐비 송은 티아라, 포미닛 등 아이돌 앨범 작업을 통해 최고의 히트 메이커로 유명한 신사동 호랭이(본명 이호양)가 작곡에 참여하고, 뮤직비디오는 스타 감독으로 유명한 차은택 감독이 직접 메가폰을 잡아 파급력있는 컨텐츠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평이다.
‘캐비송’은 신나는 비트와 함께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강렬한 후크 멜로디를 갖춘 곡으로,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환상의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뮤직비디오 중 ‘캐비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 부분에서는 2PM과 소녀시대 멤버 전체가 클럽을 배경으로 출연해 ‘캐비 댄스’를 선보이는데, 이는 시청자들에게 보다 짜릿하고 뜨거운 여름을 선사해 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택연과 윤아는 공개 연인임을 선언한 거냐”, “둘이 잘 되었으면 좋겠어“, “캐비~캐비~자꾸만 따라 부르게 되는 또 하나의 중독송” 등 수 많은 댓글을 달며, 캐비 뮤직비디오와 ‘캐비송’에 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버랜드의 한 관계자는 “캐리비안 베이의 이번 광고 캠페인은 대한민국 대표 워터파크의 자존심을 걸고 진행된 만큼,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섭외해 고객들에게 꿈과 열정을 심어줄 콘텐츠를 생산하는데 주력했다”며 “뮤직비디오, TV 광고, 음원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전해질 ‘캐비’의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올 여름 가장 짜릿하고 뜨거운 열정을 누려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시대와 2PM이 섹시한 라이프가드로 변신한 캐리비안 베이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에버랜드 홈페이지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everland.com/cabi)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