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당신은 너무합니다’ 조성현X윤아정, 예고 통해 임신 가능성.. 위기 극복?
‘당신은 너무합니다’ 조성현X윤아정, 예고 통해 임신 가능성.. 위기 극복?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7.08.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욕망부부’ 조성현과 윤아정이 결국 이혼하게 될지 모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죽어가던 경애(이화영)의 요청을 나경(윤아정)이 무시한 사실을 알고 더 이상 혼인관계를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한 현성(조성현)이 이혼 결심을 전격적으로 내비친 전개가 깜짝 펼쳐진 가운데, 재벌가 안주인이 되는 것을 인생 최대 목표로 삼았던 나경이 과연 이 같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빅토리콘텐츠 제공

앞서 나경은 경애가 자신에 대해 좋지 못한 인식을 남편 현성에게 심어주는 것에 대해 원한의 감정을 품으며 죽어가는 시어머니를 다그친 것은 물론, 무력감과 공포감을 조성한 사실이 과거 회상 장면을 통해 등장함에 따라 현성의 이혼통보를 모면할 수 없는 상황에 처했다.

생존을 위해 성환(전광렬)에게 순응하는 삶을 택해 왔지만 어머니의 죽음에 아버지가 연관된 정황을 확인하고 그간의 행동에서 돌이킬 것을 결심한 현성에게 만천하에 공개된 나경의 과거 행동은 앞으로 함께 하는 삶을 용인할 수 없는 진실이기에 두 사람의 결별은 피할 수 없어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의 이혼이 쉽지만은 않은 건 나경의 임신 가능성 때문이다. 예고편에선 나경이 헛구역질 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어떤 위기 상황 속에도 강력한 생존력을 자랑해왔던 나경의 또 한 번의 회생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 나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