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 10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 10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09.10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9월10일 일요일 (음력 7월20일 경자)

▶쥐띠= 사랑하는 사람에게 인정 받는 일에 종사하면 좋겠으나 지금 상대방은 당신의 직업을 오해하고 있다. 하지만 조만간 이 직종이 전화위복돼 칭찬을 듣게 될 듯. 1, 7, 12월생 남의 힘이 필요한 날. 서북쪽 사람에게 도움을 청할 것.

▶소띠= 생각도 많고 고집도 강하다. 자기만의 이익을 버리고 주변사람에게 시선을 돌려서 관심을 갖도록. 자기 몫을 다 했을 때 1, 5, 8월생 크게 얻게 된다. 남쪽사람 이유 없이 신경질 부리게 될 듯. 지금은 변명할 때가 아니다.

▶범띠= 열 개 얻어 다섯 개는 남을 주고 다섯 개는 자신이 가지면서 왠 공치사인가. 남쪽사람에게 자기자랑만 하면 망신당할 수. 3, 9, 11월생의 마음 읽는 법을 배워라. 승리자는 말이 없다. ㅇ, ㅂ, ㅅ성씨는 현 위치에서 한번더 전진하면 길.

▶토끼띠= 기차는 자기만이 가는 길이 있다. 있던 곳에서 옮기려 하지 마라. 현 상태가 적격이다. 송충이는 솔잎을 먹는 법. 인내로써 자리를 지켜라. 7, 8, 9월생 상의는 백색 하의는 흑색을 착용할 것. ㄴ, ㅁ, ㅍ성씨는 주변을 정리하라.

▶용띠= 생각 밖으로 일이 불리하게 돌아간다. 성급히 굴면 더 해가 될 것이다. 뱀, 원숭이, 닭띠에게 도움을 청하면 순조롭게 풀릴 듯. 지금 꿈을 꾸고 있는 것은 아닌지. 마음의 갈등을 풀라. 울상은 좋지 않다. 3, 9, 10월생 건강 주의.

▶뱀띠= 원숭이는 나무에서 떨어져도 다치지 않는 요령이 있다. 구설이 있다고 사업가가 위축되어서는 안 된다. 2, 7, 10월생이 당신에게 용기를 불어 넣어 줄 것이다. 붉은색은 용기와 힘을 주는 컬러이니 맘껏 활용해 보라. ㄱ, ㅂ, ㅎ성씨 남쪽 길.

▶말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아라. 인내가 필요할 때. 구름 걷히고 곧 태양이 빛난다. ㄱ, ㅂ, ㅇ성씨에게 공짜 술이 생기는 날. 급한 것은 금물임을 알라. 2, 7, 11월생 욕심이 죄를 낳게 된다.

▶양띠=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매건에서 소식이 올 듯.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상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칭찬도 받을 수다. 잡념을 버리고 일손 중단하지 말 것. 3, 8, 11월생 이제 빛이 보인다. ㅈ, ㅊ, ㅍ성씨 갈등 해소됨.

▶원숭이띠= 주변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어라.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될 듯. 가뭄에 단비가 오듯 일이 풀릴 것 같지만나가는 것만 많고 들어오는 건 없다. 4, 8, 10월생 자식걱정에다가 애정에도 지나차게 신경써야 하니 고심이 커진다.

▶닭띠= 남에게 도움만 주었지 나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다만 봉사하는 즐거움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함께 사는 사람이 4, 6, 12월생이면 주의 깊에 관찰해 보라. 실속이 없어도 때가 되면 마음의 평화를 누리겠다.

▶개띠= 아침에 까치가 울더니 윗사람의 조언으로 용기백배 행운을 잡는구나.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날. 소망이 이루어질 듯. 단 3, 9, 11월생은 조심해야 된다. ㄴ, ㅂ, ㅎ성씨는 남, 동쪽에서 다가오는 운을 맞이하라.

▶돼지띠= 벌여 놓은 일은 오늘로 끝내라. 결심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다. 투기는 처음에는 기분 좋았으나 중반부터는 하락의 길로 접어든다. 말조심을 해야 할 하루. 사람 속을 알아보는 독심술이 필요하다. 남쪽은 대길.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