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청초하게 돌아온 서인영 화보 화제
청초하게 돌아온 서인영 화보 화제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6.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신상녀 서인영이 고요한 숲 속의 님프로 변했다. 진한 메이크업과 ‘쎈’ 옷, 화려한 액세서리를 벗어 던지고 청초한 매력을 한 껏 뽐낸 서인영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진행한 화보 컷이 공개됐다.

개성 강하고, 직선적인 소위 ‘드센’ 여자로 알려져 있는 서인영의 말랑말랑한 내면을 들여다 보고자 기획된 이번 화보는 성장하고 있는 서인영의 성숙한 여성의 이미지를 고요하고 서늘하게 표현했다. 그 결과 깊은 숲 속에 조용히 자리잡은 요정을 보는 듯, 서인영의 맑고 청초한 매력이 반짝 하고 빛나기 시작했다. 

이번 화보는 컬러감을 배제한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 위주에 액세서리를 제안하고, 배경도 인위적인 세트장이 아닌 서울 양재천 한가운데 위치한 한 숲 속에서 진행됐다. 숲 속의 그린 컬러와 화이트 의상이 대조를 이뤄 서인영의 맑고 청초한 모습이 더욱 두드러질 수 있도록 배치했으며, 메이크업에도 색조를 최대한 없애고 내추럴하게 진행됐다.

사진 촬영 중 스탭들은 서인영의 모습을 보고 ‘숲에 사는 님프’ 같다며 감탄을 이어갔으며, 서인영도 “원래 흙 묻고 벌레들 있고 이런 거 싫어하지만, 오늘 작업 결과물 잘 나오면 다 상관없다”며 시종일관 진지하게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서인영은 엘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요즘 가장 많이 하는 생각은 ‘서인영이 잘 살아왔나’에 대한 것”이라며 “노래할 때 행복하고 노래가 늘어가는 나 자신을 보며 행복하고, 10년이나 이 일을 했는데 아직 스물 일곱이라, 앞으로 더 할 일이 많아 행복하다”고 노래 인생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사랑하고 싶다. 사람이 사랑을 안하고 살순 없지 않나”라고 밝혀 스물 일곱 여자로서의 삶에 대한 기대도 내비쳤다.

철 없고 발랄한 신상녀에서 한 층 더 성숙한 청초한 ‘숙녀’로 돌아온 서인영의 요정 같은 이번 화보와 인터뷰 내용은 20일 발매되는 엘르 7월호와 엘르 엣진(www.atzine.com)에서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엣진(www.atzine.com)에서는 서인영뿐 아니라 2PM, 김수현, 송중기 등 떠오르고 있는 스타들의 화보와 인터뷰 내용을 비롯하여, 최근 뜨고 있는 월드컵 패션 코디법이나 여름 바캉스 패션 등에 대한 패션 팁들을 얻을 수 있다. 디자이너나 모델들이 직접 전달 해주는 그들만의 패션 노하우도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어 패션 피플들이 즐겨 찾는 아지트로 자리잡고 있다.

구찌나 코치, 버버리, 에스티로더, 랑콤 등 각종 패션과 뷰티 브랜드들의 신상품 정보도 3D 가상 쇼룸을 통해 리얼하면서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최근에는 삼성 갤럭시S와 A 폰에서 사용가능 한 안드로이드 2.1 기반 어플리케이션도 출시해 시간과 공간 제약을 없앤 것도 특징이다. 엣진 웹사이트에서는 현재 푸짐한 명품 선물들을 대거 증정하는 월드컵 기념 ‘태극기 퍼즐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엣진 어플은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