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LG전자, 의류관리기기 트롬 스타일러 대상 렌탈서비스 실시
LG전자, 의류관리기기 트롬 스타일러 대상 렌탈서비스 실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7.09.1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LG전자는 의류관리 문화의 저변을 확장하기 위해 이달부터 신개념 의류관리기기 트롬 스타일러를 대상으로 렌탈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와 관련, LG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의류관리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타일러 렌탈 상품인 ‘스타일십’ 서비스를 선보였다.

LG전자에 따르면 스타일십 서비스는 ‘헬스케어 매니저’가 고객 집으로 직접 방문해 주기적으로 렌탈 제품을 관리해주는 차별화된 유지관리 서비스다. 월 요금은 60개월 가입 기준으로 1~3년차는 4만9900원, 4~5년차는 3만4900원이다.

LG전자는 스타일십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6개월마다 △제품 내·외부 △먼지 필터 △급·배수통 등을 청소해주는 ‘토탈 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개월마다 향기 시트를, 2년마다 제품 내부의 급·배수통을 새 것으로 교체해줘 고객들이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LG전자는 스타일러를 구매해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을 위해 ‘일반 구매 케어십’ 서비스도 선보였다. 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들도 스타일십 고객과 동일하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구매 케어십의 월 요금은 6900원이다.

LG전자는 9월 한 달간 스타일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첫 달 요금을 면제해 주고, LG 정수기나 LG 공기청정기를 렌탈하고 있는 고객이 스타일러를 추가로 렌탈하는 경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렌탈료도 매월 5000원씩 할인해준다.

스타일십 서비스는 LG베스트샵 또는 ARS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다양한 마케팅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트롬 스타일러의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