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1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14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0.14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14일 토요일 (음력 8월25일 갑술)

▶쥐띠= 모든 것을 순리대로 풀어가라. 친밀한 사람과 마음을 터놓고 상의함이 어떨는지. 새로운 계획의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믿음은 화를 물리친다. 모험은 금물이다. 범, 토끼띠를 멀리하고 부모에게 효도를 다할 것.

▶소띠= 그동안 노력한 결실을 거둘 수 있는 시기로 접어들었다. 투자를 하는 것보다는 지금 일에 내실을 기하는게 좋겠다.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헤아려 따스한 애정표현을 하라. 원숭이, 용, 쥐띠 중 어느 쪽을 택할지 안개 속에 있는 격.

▶범띠= 친지와 금전관계로 인해 시비가 생길 수 있다. 동업을 한다면 이권문제에 너무 개입하지 말 것. 슬기롭게 처리하자. 애정갈등은 서로가 대화로써 화해하고 확실하게 매듭 짓는게 좋다. 3, 9월생 ㅅ, ㅈ, ㅊ성씨 특히 형제간 언쟁을 조심할 것.

▶토끼띠= 세상을 살아가는 데는 신용이 재산이다. 감언이설로 현재를 유리하게 이끌면 곧 신용을 잃게 된다. 상대를 서운하게 하면 결국은 자신이 떠나가게 될 운. 4, 10, 11월생은 자칫하다가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 잃게 될 수 있다.

▶용띠= 기다리던 사람의 소식을 듣거나 직장에서 좋은 평가가 나올 수. 항상 용기를 잃지 말고 인내하자. 분수를 알고 허영을 버린다면 뜻한 바를 확실히 이룬다. ㄴ, ㅇ, ㅂ성씨는 주변을 단속하라. 시급한 자금은 남, 서쪽에서 희망 찾아라.

▶뱀띠= 진실이 요구되는 날이다. 이기적인 행동을 한다면 자기 덫에 걸릴 염려 있다. 언행이 진실해야만 인정받을 수 있다. 사랑이란 덫에 걸려 쌓아 놓은 금전 하루 아침에 물거품이 되는 격. 개띠 조심하고 소띠 경계할 것.

▶말띠= 자기주장을 확실히 할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손실이 없다. 결단성 없이 친구들과 어울려 모험을 하면 유혹에 빠질 우려 크고 돌이킬 수 없는 후회 속에 살게 된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불어나는 이자는 북, 서쪽에서 막을 수 있다.

▶양띠= 약속은 중요한 것이다.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면서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하다 보면 큰 것은 저절로 오게 된다. 자신이 뿌린 것은 책임 완수. 불만은 마음에서 오는 것. 가정우환 조심하고 사업 변동하면 후회 크다.

▶원숭이띠= 티끌모아 태산이다. 그간의 정성으로 노력한만큼 이득을 챙길 수 있겠다. 자만에 빠지지 말고 조급한 마음도 버려라.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한다는 자세를 갖자. 돼지띠를 미워 말고 포용할 것. 마음이 풀리면 금운도 풀린다.

▶닭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이 없다. 이곳저곳 뿌리기만 했지 소득과 연결 안 된다. 집념을 가지고 끝까지 열성을 다한다면 모든 일을 성취할 수 있다. 쥐, 범, 토끼띠를 더욱더 믿고 한번더 기회를 주면 기쁨이 배가 된다.

▶개띠= 노력만 하면 무한한 잠재능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용기를 잃지 말고 인내하며 자기분수를 알고 허영을 버려야만 뜻한 바가 이루어진다. 매매와 채무 관계 해결 기미가 보이지 않으니 1, 4, 10월생 답답하다. 새로운 일에 도전.

▶돼지띠= 오늘은 성질을 차분하게 다스려야 한다. 오후에는 뜻한 바를 이루겠다. 언행 조심하며 겸손한 태도로 일관하라. 실언으로 다 된 밥에 재 뿌릴 수도 있다. 돼지띠 부부는 건강에 유의하고 애정 점검 확실히 할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