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국내 출시
삼성전자, ‘기어 S3 골프 에디션’ 국내 출시
  • 이영호 기자
  • 승인 2017.10.19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영호 기자] 삼성전자는 19일, ‘기어 S3 골프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과 협업해 골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캐디’가 기본 탑재된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 캐디’는 전 세계 6만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하며, 현재 위치부터 그린까지의 잔여 거리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존 골프 거리 측정기가 제공하는 ‘코스 뷰’와 ‘그린 뷰’ 기능을 지원한다. ‘코스 뷰’는 전국 주요 골프장의 코스 정보를 생생하게 제공해 보다 전략적인 홀 공략을 가능하게 하며 ‘그린 뷰’는 그린의 형태는 물론 지형의 높낮이까지 섬세하게 보여준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기어 S3 프론티어’, ‘기어 S3 클래식’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39만9300원이다.

‘기어 S3 골프 에디션’은 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Golping)’을 비롯 전국 46개 ‘골프존 마켓’과 주요 골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기어 S3 골프 에디션’ 출시와 함께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1000대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한정 판매 고객들께는 ‘기어 S3 골프에디션 볼마커’, ‘전용 그린 보수기’, ‘골프존 추가 스트랩’ 등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