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보그맘'최여진, 마당만 1000평이 넘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에 누리꾼들 '시선강탈'
'보그맘'최여진, 마당만 1000평이 넘는 럭셔리 하우스 공개에 누리꾼들 '시선강탈'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10.2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보그맘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배우 최여진이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언급한 내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여진은 과거 KBS2 예능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양평에 위치한 집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여진은 그는 "집은 작지만 마당이 넓어서 뛰어 놀 수 있게 만들었다"며 "엄마를 위해 준비한 소박한 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람이 살 수 없는 창고였는데 이렇게 바꿔놨다"며 "집 뒤에 산이 있어서 창을 크게 냈다. 부엌도 작은 공간을 최대한 넓게 활용했다. 소품은 고가의 느낌이 나도록 꾸몄다"고 자랑했다.

<사진출처: 해피투게더 3>

또한 "마당만 1000평이 넘는다. 야외 바비큐 공간과 강아지 샤워 공간도 따로 만들었다"며 "내 20대의 모든 것을 바친 공간이다. 가방, 옷보다 이사하지 않는 집을 사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보그맘'은 양동근과 박한별, 아이비, 최여진, 황보라, 정이랑 등이 출연,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이 만든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이 아들의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그린 드라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