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25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0.2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25일 수요일(음력 9월6일 을유, 독도의 날)

▶쥐띠= 봉사하는 마음으로 자신보다 약한 사람에게 작은것이라도 베풀라. 부유한 사람에게 큰것을 베푸는 것보다 더 값질 것이다. 원인 모르는 신병으로 계속 병상에 누울 수. 북쪽의 약을 써라 아내에게 운전대를 맡겨서는 안 됨.

▶소띠= 후퇴할 줄 모르는 기세당당한 운이다. 지금까지 지연되었던 일 악몽으로 돌려라. 거래는 좀 침체 상태이나 차차로 호전되겠다. 단 손재수를 조심하라. 사랑에 공백이 있으면 멀어질 수. 금융과 투자 업종은 길하다.

▶범띠= 당신의 꿈은 누구보다 크지만 새로운 것을 진행하는 것보다 지금하고 있는 것을 보강해서 전진하면 행운의 여신이 찾아올 것이다. 윗사람의 조언을 겸손한 자세로 받아들여라. 4, 10, 12월생 욕심은 금물이다. 서남간 길.

▶토끼띠= 자기주장만 내세우는 것은 손실의 원인이 된다. 문서와 인간 관계로 심적 갈등 크겠으니 3, 5, 11월생 신중을 기하라. 사랑하는 사람과 대화에서 의견을 존중함이 좋으며 마음의 벽을 헐어 진실한 마음으로 대하라. 사업이 흔들릴 듯.

▶용띠= 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다. 재능을 백분 활용해서 인정을 받아야 한다. 무슨 일이든 항상 망설이다가 한 발 늦어진다. 부부가 맞벌이하는 것은 참 좋으나 자금은 끌어 쓰지 말 것. 이사할 운. 4, 6, 9월생 서, 남 간에 집이 있다.

▶뱀띠= 남에게 사랑을 받으려고만 하지말고 자신이 먼저 베풀면 직장에서나 가정에서나 항상 기쁨으로 가득찰 것이다. 자신만을 위한 욕심은 금물. 1, 7, 11월생 남몰래 하는 것 다 알려진다. 화근은 북쪽에 있다. 붉은색 길조.

▶말띠= 제조업자는 전체적인 흐름에 따라서 고전하고 있지만 또 다시 호조의 시기가 열리겠다. 사랑이란 것은 단 둘이서만 하는 것인데 남의 사람을 탐내거나 제3자가 끼어들어 불안한 상태이다. 자식문제로 고민할 수. 용, 돼지띠에게 편안함을 줄 것.

▶양띠= 한껏 포부를 부풀릴 때이다. 때가 때인 고로 주위의 찬사를 받겠고 가정도 화목하고 만사가 대길하겠다. 무책임한 언행과 마음의 변화로 오해를 해 범, 뱀띠를 멀리하려 든다. ㄴ, ㅅ, ㅇ성씨는 투기적인 장난을 삼가라. 투자는 의류업계 길.

▶원숭이띠= 감당하기 힘든 짐을 벗게 되나 정신적으로 힘겹다. 약간의 고전은 있을지라도 인내로써 이긴다면 또 다시 행운이 찾아온다. 사랑에 벽은 없으나 말이 많으면 싸움이 심각해지니 언행 조심하라. ㅈ, ㅇ, ㅂ성씨는 합의점을 찾을 것.

▶닭띠= 새로운 각오로 앞날을 설계하라. 욕심내지 말고 분수껏 대처해야 한다. 시련의 과거사에서 벗어나는 길은 용기뿐이다. ㅇ, ㅎ, ㅂ성씨는 체격이 크거나 아주 작은 사람을 경계하라. 유혹의 손길에는 지혜롭게 대응하라. 남쪽 조심.

▶개띠= 지금은 조금 답답하게 느끼겠지만 이제 겨우 시작한 것. 호운의 바람이 불어올 듯. 희망으로 가득 차 있는 만큼 노력 여하에 따라 행운이 좌우된다. 더욱 힘찬 노력으로 사랑하는 자 보조하며 살아라. ㄱ, ㅊ, ㅇ성씨는 기쁨의 빛이 보인다.

▶돼지띠= 2, 6, 8월생은 오랜만에 좋은 시기가 찾아왔다. 행운을 놓치지 말고 계획을 세밀하게 세워서 좋은 성과를 거두어라. 가정불화는 지혜롭게 넘기고 자기주장만 내세우면 불신의 벽은 계속 쌓인다. 마음 정리하고 잡으려면 꼭 잡아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