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26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26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0.26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26일 목요일 (음력 9월7일 병술)

▶쥐띠= 혼자서 동분서주해도 알아주는 사람이 없으니 가족과 협력해서 어려움을 풀어감이 좋을 듯. 사업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생활전선을 뛰느라 애쓴다. 자식욕심 금전욕심 때문에 할 말 못하고 사는 격.

▶소띠= 자신은 베풀지 않으면서 남에게 받으려고만 하면 비난을 사게 된다. 마음의 문을 열고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면서 인정을 나누어라. ㅇ, ㅎ, ㅊ성씨는 오랜만에 만난 사람 기분 좋게 대하라. 2, 7, 8월생 경쟁자가 있다. 빼앗고 빼앗기는 수.

▶범띠= 시작은 어렵겠지만 차차로 호전되겠다. 매사를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좋은 성과 있겠다. 애정은 둘을 갖는 것보다 한 곳에 마음 쓰고 의지함이 좋을 듯. 과음은 건강을 해친다. 4, 5, 9월생 충돌 조심. 마음을 비워야 편하다.

▶토끼띠= 계획은 멋지게 세웠지만 금전이 따르지 않고 장소가 마땅치 않아 지연되는 수. 지나치게 포부를 크게 갖지 말고 형편대로 유지하며 시기를 기다려라. 친척 간에 금전거래는 자존심만 상하게 만든다. 동, 남 간에 행운이 있다.

▶용띠= 어려움 속에서 시작한 사업이 의외로 호황을 누릴 수 있으나 주변에서 신경을 쓰게 하니 중단되는 격. 대인관계를 겸손하게 하고 허황된 행동은 금물. 평소에는 희생정신으로 대하다가 생각 없이 한 말에 상처 받는다. 북동쪽 길.

▶뱀띠= 아랫사람이 잘못을 했어도 핀잔을 주기보다는 또 다시 실수가 없도록 넓은 아량으로 이해를 한다면 더욱더 존경 받겠다. 친한 사람과 은밀히 하는 일이 어쩐 일인지 풀리지 않아 답답하다. 4, 11, 12월생 개, 돼지, 용띠를 멀리하라.

▶말띠= 계획도 없으면서 마음 속이 허영으로 가득 찼으니 자녀들에게도 대접받지 못한다. 여자는 욕심 때문에 빚이 불어나 집을 떠나야 하는 위기까지 우려된다. ㅈ, ㅍ, ㅎ성씨 남, 동쪽에 있는 것 빨리 처분할 것. 뱀, 범띠의 눈치를 잘 살펴야 할 때.

▶양띠= 겉으로는 좋은 표정을 하면서 돌아서면 한숨이 나고 답답함이 온다. 1, 4, 10월생 남을 잘 대하고 기분 좋게 하지만 범, 개띠에게 만큼은 냉정한 표정을 짓는 것 빨리 고쳐라. 급하다고 마구 쓰니 부도 직전이다. ㄱ, ㅈ, ㅂ성씨와 의논할 것.

▶원숭이띠= 사교성도 좋고 검소한 태도도 좋지만 무슨 일이든지 행동보다 말부터 앞세우는 것이 흠이다. 4, 5, 11월생 집에서 기다리니 소식을 전해 편안함을 알려라. 방황은 금물이다. 1, 9, 10월생은 멀지 않은 곳에 생활 터전이 있다.

▶닭띠= 좋은 일을 하고도 칭찬을 못 받으니 인덕이 없다. 자만심을 버리고 겸손한 자세로 대인관계를 한다면 인정받겠다. 북쪽에 귀인이 있다. 7, 9, 11월생 행동에 책임만 지면 화를 면한다. 친척과 하는 사업은 힘을 얻는다. 섬유업 투자는 길함.

▶개띠= 자기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 자신감만 있으면 어떠한 강자도 경쟁자가 될 수 없다. 평소에 가깝게 지내온 사람이 갑자기 가벼운 부탁을 해도 응해주지 말 것. 앉아서 주고 서서 받게 된다. 돼지, 닭, 범띠 부부 이동수가 있겠다.

▶돼지띠= 샘을 파도 물이 나오지 않으니 실망 상태이고 마음만 급하다. 잘못된 점을 다시한번 검토해서 시작함이 좋겠다. 당신이 여성이고 2, 3, 7월생이면 욕심과 불만으로 배짱을 부리다가 사랑하는 사람 놓치고 만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