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 31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0.31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0월31일 화요일 (음력 9월12일 신묘, 금융의 날)

▶쥐띠= 직장인은 동료들과 보이지 않는 경쟁이 예상되니 믿음으로 유대관계를 유지함이 좋겠다. 매매건은 지금은 풀리지 않으나 북, 동쪽 사람에게 말하면 쉽게 해결될 것이다. 서두르지는 말라. 2, 8, 10월생 자식걱정 끝이 없구나.

▶소띠=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임하고 인내가 필요하다. 지나친 신경은 금물. 건강을 해친다. 애정문제는 본인의 뜻대로 하라. 부모친지가 사는 것은 아니니 잘못 판단하면 평생을 후회한다. 운전자는 차로 갓길을 조심할 것.

▶범띠= 사업문제로 가족들 간에 갈등이 생길까 염려된다. 가정이 평온해야 사업도 흥한다. 여자가 할 일은 여자가 하고 남자가 할 일은 남자가 해야 함을 알아야 할 때. 직무 이탈하면 불이익이 올 수다. ㅇ, ㅈ, ㅂ성씨의 마음 읽어주어라.

▶토끼띠= 주변에 의지하지 말고 소신대로 행함이 좋을 듯. 능력을 한껏 발휘해서 계획대로 추진한다면 미래의 소망은이루어질 수다. 남서쪽 1, 2, 6월생이 좋은 인연이다. 사방에서 뻗쳐오는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고 한 길만 택하라. 요식업 길.

▶용띠=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은 하나이지만 혼자가 아니다. 생기는 것은 없어도 나에게 관심 주는 자가 많고 주는 사람은 없어도 가져가는 사람은 많다. 주변에서 잘되는 것만 보지 말고 현 위치에서 더욱 빛이 나도록 지혜로운 처신으로 대처하라.

▶뱀띠= 주위사람들과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마음을 비우고 참는 것이 오늘의 액을 막는 길이다. 세상을 살다보면 역경은 항상 닥치는 법이다. 유혹은 조심하라. 그대의 마음은 6, 7, 9월생 때문에 흔들리고 있다.

▶말띠= 무슨 일을 하든지 한계를 벗어난다면 무리가 따르게 마련이다.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집에만 있자니 따분해서 한 가지 일을 시도한 여성은 마음대로 안 되는 격. 3, 5, 8월생은 마음을 빨리 정하라. 청색 길조.

▶양띠= 마음이 흔들리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자신의 분수를 알고 생활하는 것이 올바른 처세이다. 남, 서쪽에 마음을 두고 있는 일이 가정을 파괴하니 피함이 좋을 듯. 1, 7, 10월생을 멀리해야 좋다. 사업은 길.

▶원숭이띠= 자신의 능력을 과시하지 말고 현재에 충실하라. 사소한 일에 휘말리어 구설에 오를 수 있으니 근신함이 좋다. 남들이 당신을 칭찬하는 것을 경계하고 충고를 달게 받아라. 침체된 사업과 가정을 돕는 ㅅ, ㅈ, ㅎ성씨가 나타날 운.

▶닭띠=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때다. 안 될 때는 뒤로 넘어져도 코가 깨진다. 잠시 자중함이 좋다. 진급 문제를 논한다면 현 위치에서 흔들리게 된다. 성공 가능성이 희박하니 직업 변동은 생각지도 마라. 1, 4, 10월생은 특히 더욱 조심.

▶개띠= 한 가지 고민이 없어졌으나 또 다른 것으로 신경 쓰인다. 타인의 애정문제로 자신까지 비관하고 좌절할 우려 있다. 고귀한 인생을 스스로 개척해서 행복한 삶을 추구하라. 돼지, 용, 닭띠는 더욱 믿음으로 대하라.

▶돼지띠= 하는 일마다 힘에 겨우니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구나. 방황할 때가 있는 법.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잊지 말아야 한다.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을 차리라고 했다. 범, 용띠에게서 힘을 얻을 수다. 용기를 잃지 말아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