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문희옥 피소, 성추행 후배 협박 “어딜 만졌어요 뭘 했어요 하자고? 그럼 어디 해봐”
문희옥 피소, 성추행 후배 협박 “어딜 만졌어요 뭘 했어요 하자고? 그럼 어디 해봐”
  • 이병우 기자
  • 승인 2017.11.0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가수 문희옥이 같은 소속사 후배 여가수를 협박한 혐의로 피소됐다.

한 매체에 따르면 가수 A씨는 1일 서울남부지방검찰청에 문희옥과 매니저를 형사고소했다. 문희옥은 협박과 사기 혐의, 김 씨는 성추행과 사기 혐의"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A씨의 부친인 B씨는 또 다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6월 24일 매니저 김 씨가 A를 성추행했다"고 밝혔다.
 
B 씨는 문희옥에 대해서 "우리 아이가 김 씨에게 성추행을 당한 후 문희옥에게 털어놨다. 하지만 문희옥은 이 사실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며 아이를 협박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에도 문희옥에게 '죄송하다'는 문자가 왔다. 하지만 타협은 없을 것이다.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B 씨는 소속사가 연예 활동 명목으로 1억원이 넘는 돈을 가져갔다고 주장해 파문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MBC ‘나는 트로트가수다’>

이날 연예매체 더팩트는 문희옥이 A 씨에게 협박한 전화통화 내용 일부도 공개했다. 

더팩트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문희옥은 "너네 집 할아버지, 할머니 다 너 하나만 보고 있는데 어떻게 이걸 (성추행 당한 사실) 알려서 아빠는 무슨 재미로 일을 하고. 사람들이 신인가수 OO를 어떻게 쳐다볼 건데. 그거 어떻게 다 감안하고 할 건데 못하지 바보야. 어린 생각만 하냐. 그래서 네가 어리지. 그렇게 할 수 있으면 해. 나도 다 해명하고 진술할 테니까. 네가 바라는 게 이거 아니냐. 현미언니(가수 주현미)가서 진술하고 사장님 진술하고 형 받고 그러자고. 일이 얼마나 커지는데. 노래도 잘 부르고 예쁘게 잘 나온다고 마을에서 플래카드까지 걸었는데 성추행 어쩌고 기사 떠서 검찰 들어가면 하나하나 다 얘기해야 돼. 어디를 만졌어요. 뭘 했어요. 하자고. 나도 아주 망신 다 당할 테니까. 뭐 하는 거야. 지금. 진실이라는 게 세상에 다 알리는 게 되는 건 줄 알아?"라고 A에게 말했다.  

또다른 녹취록에서 문희옥은 A에게 성추행 당한 사실을 공개하지 말라고 압박했다.

더팩트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문희옥은 "난 모르겠고, 나는, 이제 더 이상 얘기하지 마. 네 입에서 '얘기 안 할게요' '입 다물게요' 이 얘기 듣지 않는 이상 난 너랑 할 얘기가 없어. 그럼 해봐 그러면 어디. 사장님한테 얘기해서 다 불어버리세요. 다 죽어요. 해봐 한 번. 사장님은 형 살고 나오면 되지만 너는 식구들 타격이 더 커. 너는 가수 이름 하나 못대. 너네 거기서 장사 되겠어? 여러 가지로 너무나 일이 커. 현미 언니(선배가수 주현미를 가리킴)도 엄청 일이 커져. (네?) 너 도와주려고 했다가 현미 언니도 크게 다친단 말이야. 나도 다치고. 너도 다치고 다 다쳐. 그게 좋아? 진실 하나 까발려서 너희 아버지 마음 아프게 하는 게 좋아? 너희 할머니 너희 선생님 네 친구들 너 손가락질 받는 거 좋냐고"라고 말했다.  

한편 A 씨는 김 씨의 성추행 이후 충격을 받아 두 달째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