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5일 (음력 9월17일 병신)

▶쥐띠=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잊고서 다른 방향으로 간다면 백번 실패한다. 자리를 옮기려면 좀 더 있다 옮겨라. 10, 11, 12월생은 동쪽으로, 1, 2, 3월생은 북쪽으로 옮길 운이 있다. 4월생은 원숭이, 돼지띠를 가까이하면 구설수 있다.

▶소띠= 남들도 자신같이 불황을 겪을 때가 있다. 변동하려 해도 시기가 아니다. 3, 7, 9월생부터 서서히 풀릴 수. 2, 3, 12월생 애정적으로 서로 갈등이 있겠다. 쌍방에 갈림길에서 방황할 운. 범, 뱀, 말띠가 떠나가려는 격.

▶범띠= 너무나 무리하다 건강을 해칠 수 있다. 내일을 위해 에너지 충전도 하면서 전진하라. 건강을 잃는다면 모두를 잃는 것인 만큼 스스로 지켜라. 북서쪽 사람에게 부탁한 것이 안 될 수 있다. 쥐, 소, 돼지띠에게 조언받는 것이 좋을 듯. 녹색 길조.

▶토끼띠= 하고 싶은 말을 함부로 한다면 사업도, 가정도 지장을 초래한다. 정신을 한곳으로 집중해 지혜를 모아 새로운 각오로 활동 범위를 넓혀라. 개, 돼지, 닭띠를 멀리하려 하는 마음은 잘못된 것. 이미 시작한 요식업이라면 승산이 크다.

▶용띠= 돈만으로 사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것 때문에 살고 있다. 1, 2, 7월생 힘든 시기. 4, 11, 12월생 이사나 이동 수가 있겠다. 동쪽이 길하고 도움은 북쪽에 있을 듯. 자신의 인생은 자신이 개척하라. 웃음 짓는 얼굴 필요.

▶뱀띠= 마음이 들뜨고 흔들리게 되면 매사가 흐트러지게 된다. 무슨 일을 하든 균형을 잃지 말고 안정을 찾아라. 빈 깡통은 소리가 요란하다. ㅇ, ㅂ, ㅍ 성씨는 쉽게 얻으려다 후회할 것 같다. 끈기가 있으면 후반기에 한몫 잡을 운.

▶말띠= 운세가 교체되는 과정이므로 정신적으로 압박감에 사로잡혀 모든 일이 어수선하겠다. 모든 것은 순리적으로 생각해 풀어라. 감정을 앞세우면 후회한다. 뱀, 개띠와는 답답함이 있어 다른 사람을 찾으나 마음대로 안 되는 격.

▶양띠= 이상보다 큰 것을 바라고 도전하면 백번 실패다. 다시 한번 점검해 자신에게 알맞은 선택을 하라. 인생은 남이 살아주는 것이 아니니 개척해야 평온해진다. ㄱ, ㅈ, ㅂ 성씨는 구설을 조심하라. 변동하려는 것이 지연되는 격이다.

▶원숭이띠=몸은 하나이나 마음은 둘이니 고달프겠다. 4, 5, 11월생은 인생을 억지로 살려면 노후에 원망 소리가 높아진다. 양, 쥐, 돼지띠는 멀리하면 할수록 편안함이 온다. 자기가 뿌린 것은 자신이 책임져라. 복잡한 길을 자초하지 말라.

▶닭띠=지금은 사업을 성급하게 서두르면 실망이 크겠다. 인내로서 서서히, 침착하게 하라. 자녀를 미워하지 말라. 좋으나 미우나 사랑의 끈이니 부모 잘못으로 자식이 불행해서는 안 된다. 토끼, 개, 쥐띠를 가까이하며 마음을 잡아라.

▶개띠=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노력만 있다면 주어진 기회를 포착해 자신의 포부를 성취할 수다. 사업적으로는 날이 갈수록 점차 좋아지겠다. 금전은 보증을 받거나 빌리지 말고, 자신이 가진 것으로 추진하라.

▶돼지띠= 세상은 혼자 살 수 없다. 1, 6, 9월생은 좀 더 가정에 신경을 쓰라. 밖에서는 인정받으나 안에서는 짜증이 난다. 닭, 범띠가 힘들 때이니 용기를 북돋아 줘라. 어느 것이든 불만보다는 만족할 줄 알아야 한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