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건강까지 지키는 한방 다이어트 하자!
건강까지 지키는 한방 다이어트 하자!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7.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소제거, 에너지 대사량 높여 살 안 찌는 체질로 영구 변화
 
▲     © 한강타임즈
  이제 다이어트는 전 국민의 의제가 되어버렸다. 날씬한 사람들도 문근영 다이어트, 서인영 바나나다이어트, 화요비 다이어트 등 연예인들의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다. 숨겨둔 살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은 말할 것도 없다. 보다 날씬한 몸매, 조금 더 아름다운 몸매에 대한 관심은 몸무게의 적고 많음과 관계가 없다. 미(美)란 상대적인 것이요, 건강에 대한 관심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것이다.
 
이렇게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잘못된 속설도 많다. 찜질방에서 땀을 빼고 나면 살이 빠진다고 착각하는 것이나 단식을 통해 살을 가장 효율적으로 뺄 수 있다고 믿는 것 등이다. 하지만 사우나에서 땀을 푹 빼면 탈수 현상이 일어나게 된다. 수분이 빠지는 만큼 일시적으로 체중이 줄어들게 되긴 하지만 이는 체지방 감소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이다.
 
또한 단식은 우리 몸에 돌아오는 부메랑이다. 단식이 끝나면 요요현상은 어김 없이 찾아온다. 그리고 그 빈도수가 늘수록 요요현상은 강력해진다. 단식을 하는 동안 우리 몸에서는 지방이 아닌 수분과 근육이 빠져나간다. 또한 에너지 대사량이 줄어든다. 영양이 적게 공급되는 만큼 우리 몸은 에너지를 아껴 쓰기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다. 때문에 적은 양을 먹어도 이를 에너지로 방출하는 양이 적기에 단식 전보다 우리 몸에 쌓이는 지방은 늘어나게 된다.
 
고통스런 다이어트로 한 여름을 화사하게 보낸 후 요요현상으로 시름하지 않으려면 다이어트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갖춰야 한다. 외모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함은 물론이다. 또한 날씬한 몸매를 위해 죽을 때까지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 ‘천형’을 피하기 위해선 체질을 바꿀 수 있는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한다.
 
비감원 한방 다이어트 http://www.sline-diet.com/ 는 전통적인 한방요법과 유기농 해독요법을 접목시킨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개개인의 체질과 비만성향을 고려해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비감원 다이어트는 식사제한을 하지 않는다. 단식, 무리한 운동 등 건강을 해치는 다이어트 역시 지양한다. 한방요법을 통해 살을 빼면서 오히려 몸의 기능을 강화한다.
 
우선 비감원 다이어트는 유기농 해독요법으로 우리 몸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내 독소를 분해한다. 이 체내 독소를 분해하면 내장 지방이 생기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체지방분해속도 역시 높일 수 있다. 장기 사이에 끼는 내장 지방은 복부 비만의 원인으로 성인병의 발병을 높이는 위험 요소다. 따라서 체내 독소를 없애는 것으로 우리는 날씬한 몸매를 가꾸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비감원 다이어트는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높여 에너지 소비를 활성화시킨다. 체내에서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하는 만큼 불필요한 지방을 쌓이는 것을 막을 수 있다. 같은 양의 음식을 먹고도 에너지 소비가 높아 살이 덜 찌는 것이다. 이렇게 체질이 바뀌면 요요현상이라는 부메랑은 절대 다시 날아오지 않는다.
 
비감원 다이어트는 뱃살, 허벅지살, 종아리살, 옆구리살 등 유형별 감량에 대한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현재 7일, 2주 단기유기농 해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www.sline-diet.com/ 와 문의전화(02-3436-309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