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9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9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0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8일 (음력 9월20일 기해)

▶쥐띠= 자신을 알면 가정도 알아야 한다. 잡으려고 하면 잡혀줘라. 욕심은 금물이다. 자칫 잘못하면 후유증으로 고통을 면하지 못할 수다. 범, 닭, 양띠와 갑작스러운 일을 만나 당황할 수 있으나 놀랄 필요는 없다. 액운을 면하는 운 땜이다.

▶소띠= 주변 사람이 잘못했어도 꾸중하기보다 또다시 실수가 없도록 넓은 아량으로 감싸준다면 유능한 인재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답답할 때 당신의 취미인 낚시나 투기에 신경 쓰면 대어를 낚을 수. 북쪽에는 삼가고 보안 유지를 철저히 하라.

▶범띠= 자신의 이득만 생각하지 말고 속마음을 털어놓고 허심탄회하게 진실을 보인다면 인정받을 수 있다. 고심하던 사업 관계 승산이 보이니 하면 된다는 자세로 임할 것. ㅅ, ㅊ, ㅎ 성씨는 자신의 힘으로 변동할 시기.

▶토끼띠=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심복은 없다. 말로만 해준다는 사람은 있으나 돌아오는 득은 없으니 욕심만 부리게 되고 짜증스러울 뿐이다. 받으려고만 하지 말고 베풀기도 하라. 뱀, 소, 말띠 중 결정되고 있으나 집안에 우환이 우려됨.

▶용띠=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을 다하는 등 충실히 해도 인정을 받지 못 한다. 그러나 꾹 참고 꾸준히 분발한다면 호평 듣는 날도 오고,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오랜만에 애정에도 편안함이 오겠으나 마음에는 직업이 걱정될 듯. 1, 2, 8월생 변동 수.

▶뱀띠= 첫 만남은 좋았지만, 날이 갈수록 갈등이 심해지고 서로 불신하게 된다. 책임지지 못 할 행동과 언사는 서로 삼가라. ㄱ, ㅇ, ㅈ 성씨는 이정표 없는 거리에서 방황하는 격. 4, 10, 12월생 억지로 매매하는 것은 답답할 뿐이다.

▶말띠= 기회를 놓치지 마라. 힘써 움직이기만 하면 수확이 크다. 당신의 신용과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으니 자신 있게 추진하면 성취할 운이다. 부부간 더욱 신경을 써서 필요한 존재가 돼라. ㅇ, ㅈ, ㅊ 성씨는 토끼, 닭띠를 잡으려는 격.

▶양띠= 노력보다 득이 적으니 심신이 피로하다. 꾸준한 노력으로 차근차근 정상까지 전진한다면 존경의 대상이 되겠다. 문서 처리는 타당성을 검토한 다음 처리하라. 애정적으로는 의견 충돌을 피하라. 북서쪽 이동수 있다.

▶원숭이띠= 활기찬 패기로 무엇이든 처음에는 추진력도 있고, 적극적이다. 그러나 정상에 오를 때까지 끈기 있게 버티지 못 하고, 좌절하는 것이 단점이다. 부부가 함께 협력하라. ㅇ, ㅂ, ㅌ 성씨를 멀리해야 좋다. 1, 3, 5월생 밝은색으로 단장하라.

▶닭띠= 가정에 불화가 끊이질 않으니 대책을 세워야 할 시기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의견을 모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ㅅ, ㅇ, ㅎ 성씨는 잠자리 머리 방향을 동쪽으로. 억압으로는 안 되니 지혜롭게 대처하라.

▶개띠= 성취욕이 강해 몸을 아끼지 않고 적극적이다. 찬사를 받을 수 있으나 계획은 지연한다. 6, 7, 10월생 앉아서 주고, 서서 받게 되니 짜증만 난다. 속단은 금물.

▶돼지띠= 낙심하지 말고 의연한 자세로 참고 견디면 좋은 결과가 꼭 올 것이다. '고진감래'라는 말이 있듯 뜻 있는 곳에 길이 있다. 6, 8, 10월생 티끌 모아 쌓은 것을 남의 입에 털어 넣는 격이니 조심할 것. 늦게라도 되찾을 듯하다. 제품업자는 자금난.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