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0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0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9일 (음력 9월21일 경자)

▶쥐띠= 자신의 불만이 뭔지를 파악하라. 하고자 한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욕심이 없는 마음이라면 사업은 그런대로 잘 돼 가는 격. 2, 4, 9월생 오는 사람 싫어하고, 잡으려 하는 자 잡히지 않는다. 가정에 우환이 염려된다.

▶소띠= 계획대로 밀고 나가면서 최대한 용기를 발휘해야 한다. 기회는 항상 있는 것이 아니다. 원숭이, 개, 용띠가 나를 울리지만, 생활에서는 리듬을 잃지 말라. 자녀에 애착심이 커 마음은 늘 답답하다.

▶범띠= 아무리 자존심이 상해도 자신을 다스리고, 감정을 억제한다면 크나큰 화를 면할 수다. 당신에게는 딸의 사랑이 없는 격이라 그에게 신경을 써야 한다. 올해부터 삼재다. 할지만 1, 2, 3월생은 검정 옷만 삼가면 길하다. 탈선 조심.

▶토끼띠= 속마음을 활짝 열고, 남의 충고도 받아들일 정도로 넓은 이해력을 갖자. 혼자서는 최고가 될 수 없다. 자신의 인격과 능력을 스스로 무너뜨리는 행위는 욕심과 말 많음에서 온다. 5, 6, 11월생 초조하다고 해서 인연을 억지로 만들지 말라.

▶용띠= 하나에 몰두하면 풀리지 않는 경우 정신적 충격이 크다. 노이로제 증상까지 염려되니 난관에 부닥쳤다 해도 1, 2, 8월생은 자신을 갖고 서북간으로 이동하면 현재의 힘든 환경에서 벗어나 활력을 찾을 수 있다.

▶뱀띠= 마음이 산만하고 안정이 안 될 때는 가까운 곳을 산책이라도 하면서 마음을 정리해 잘못된 것을 반성하고 고쳐라. 2, 5, 10월생 가족이 신경 쓰게 하지 마라. 늦은 시간 수입이 좋다.

▶말띠= 친한 사람과 의견 대립으로 오해가 있다면 자신만 생각하지 말고 한보 양보하라. 진정한 애정의 표현이 될 것이다. 6, 10, 11월생 아내가 하는 것이 불만스러워도 가정을 위한 것이니 협력해 일을 풀어라. 온화한 바람이 분다.

▶양띠= 봄이 오면 꽃이 피고 가을에는 잎이 지는 것과 같이 순리대로 돼야 하지만, 당신의 사업과 리듬이 맞지 않으니 새로운 변화가 있어야 한다. 6, 8, 12월생 혁신적으로 진보성을 보여야 할 때. 뱀, 말, 범띠와 관계는 진실을 파악하라.

▶원숭이띠= 지나치게 호의를 베푸는 사람을 경계하라. 인정에 끌려 남의 일을 참견하다 손해 볼까 우려된다. 무조건 따르기보다 깊이를 알고 따라야 미래에 웃음꽃이 핀다. 3, 5, 9월생 두 마리 토끼를 쫓지 마라.

▶닭띠= 지위가 높을수록 겸손해야 아랫사람에게 존경을 받을 수 있다. ㄱ, ㅇ, ㅂ 성씨는 새로운 것을 추진할 때 분를 모르면 다음에는 인과 관계로 인해 어려움이 있겠다. 개, 용, 쥐, 소띠의 철없는 행동을 지혜와 슬기로 다스려라.

▶개띠= 피나는 노력으로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성과가 좋겠다. 4, 6, 10월생 매매 건이나 송사 건이 곧 매듭된다. 가족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남, 서쪽에 힘이 있다.

▶돼지띠= 간절히 도움이 필요할 때는 자존심을 버리고 솔직하게 털어놓고 대화로 풀어라. 그것이 실속 있는 삶의 창조다. 미래를 생각하라. 현재만 생각해 행동을 그릇 되게 하면 후회한다. 1, 3, 9월생 연하, 연상에 신경을 끊어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