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2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2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2일 (음력 9월24일 기묘일 )

▶쥐띠= 무엇이든 깊이 생각하고 결정해야 후회하지 않겠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할 수도 있다. 부모 형제가 자기 인생을 살아주지 않는 법. 2, 9, 12월생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라. 욕심을 잉태하면 죄를 낳는다.

▶소띠= 사업과 직장에만 몰두하다 보면 건강을 생각할 겨를도 없다. 건강은 건강할 때 돌보자. ㄴ, ㅅ, ㅊ 성씨는 한 번쯤 종합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잊었다 싶었던 사람이 나타나 새로운 계획을 말하지만, 믿음이 없다.

▶범띠= 사람을 미워하게 되면 끝이 없다. 더구나 부부라면 100년을 기약한 만큼 서로 이해하고 용서하면서 살라, 얼마든지 행복해질 수 있다. ㅇ, ㅅ, ㅂ 성씨인 사람을 더욱 존경하라. 그의 한마디는 황금보다 더 소중하다.

  ▶토끼띠= 무슨 일이든지 끊고 맺음이 확실하지 않으면 크게 낭패를 본다. 내 입에 들어가는 것은 내 손으로 떠먹어라. 5, 11, 12월생 과대 신경으로 파문을 일으킨다. 한눈 팔다 늪에 빠질 수. 지나친 친절 뒤에 음모가 있을 듯.

▶용띠= 수많은 날을 인내로 극복하면서 좌절하지 않고 지내왔다. 이제는 기쁨의 눈물을 흘려야 할 즐거운 날들이 당신 앞에 있다. 당신이 여성이라면 활동하라. 마음에 응어리는 풀리니 날개를 활짝 펴라. 1, 2, 7월생 분발할 것.

▶뱀띠= 비가 내린 뒤에 땅이 더욱 굳어지듯 시련을 이겨내라. 용기를 잃지 말며 자신의 중심을 지켜라. 신경을 지나치게 쓰는 것도 멀어지는 이유가 된다. 인정 때문에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데 양쪽에서 공격하니 어이할꼬. 지혜롭게 대처하라.

  ▶말띠= 사교성이 많아 여러 사람과 잘 어울린다. 승부욕도 강하다. 주변을 정리하고 혼자 과감히 설계하라. 10, 11, 12월생 푸른색 옷 피할 것.

  ▶양띠= 사람은 죽을 때까지 배우는 자세로 살아야 한다. 한 가지를 성취했다고 경솔히 처신하면 빛을 볼 수 없다. ㄱ, ㅅ, ㅇ 성씨는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다. 가족에게 진실로 대하면 평온이 되찾아올 듯. 북, 동쪽 조심.

  ▶원숭이띠= 어려움을 극복하며 좌절하지 않고 희망으로 살아온 나날들 이제는 마음껏 웃고 살 수 있는 기쁨의 날들이 전개될 행운의 시기이다. 가정적으로 ㅈ, ㅂ, ㅇ성씨는 장벽이 막혀있어 지혜롭게 헤쳐가야 한다. 이해와 용기가 필요할 때.

  ▶닭띠= 재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매사에 적극적이고 책임감 있는 사람이다. 하지만 애정으로는 마음이 약해지고, 분별없이 처신한다면 신세를 망칠 수 있다. 분수에 맞는 짝을 만나 사랑을 쌓아라. 득이 있는 언행이나 행동으로 금전에 지출이 많아질 수다.

  ▶개띠= 한 가지 일에만 빠지게 되면 옳고 그름을 판단할 지혜를 잃게 된다. 아무리 주위에서 만류해도 비판적으로 받아들이게 되니 ㄱ, ㅊ, ㅁ 성씨는 자신을 갖고 행하라. 주변에서 그대를 필요로 한다. 새로운 것은 북동쪽에.

  ▶돼지띠= 우연히 농담 삼아 한 말이 상대방에게 큰 상처를 줄 수도 있다. 말 한마디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생각해 언행에 신경을 써야 할 때. 1, 6, 11월생 힘들 때 쌓아 올린 탐의 대가가 구설수로 변하지만, 늦게라도 땀 흘린 만큼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