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휴대하며 마실 수 있는 흑염소 엑기스 ‘블랙몬드’ 출시
휴대하며 마실 수 있는 흑염소 엑기스 ‘블랙몬드’ 출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17.11.1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소희 기자]GT F&D가 흑염소 엑기스 ‘블랙몬드’ 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흑염소는 혈액순환, 노화 방지, 기력 회복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최근 건강을 위해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남녀노소 모든 연령에게 이롭다는 흑염소의 영양분을 온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흑염소 진액, 흑염소 중탕, 흑염소즙 등으로 다양하게 불리는 흑염소 엑기스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특히 요즘 같은 바쁜 현대인들은 건강을 위한 식품을 먹더라도 좀 더 편한 제품을 찾기 마련이다. ‘블랙몬드’ 는 흑염소엑기스를 추출하여 스틱 포장으로 만든 제품으로 섭취가 쉬우면서도 흑염소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국내 최초 물 타지 않은 진한 겔 형태인 ‘블랙몬드’의 경우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 시중에 출시되었으며, 편리한 휴대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진=하이씨씨

‘블랙몬드’는 흑염소에 대한 거부감이 있고 휴대와 섭취방법의 간편성이 뛰어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욕구가 반영, 일일 권장량(12ml)을 하루 한 포로 충족시킬 수 있어 바깥 활동이 많은 직장인이나 일일이 제품을 챙겨 먹기 귀찮아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관계자는 “블랙몬드는 야외 활동이 많거나 간편함을 추구하는 고객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포장과 합리적 가격으로 자가 복용뿐만 아니라 선물로도 적합하다.”라고 말하며, “흑염소는 고단백 저지방 음식으로 다이어트에도 제격이다. 동의보감, 본초강목에도 등장하며 검은보약으로 불리는 블랙푸드로 산후조리 중인 산모나 갱년기 여성들의 잃어버린 활력을 되찾기 위한 음식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