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의료계, 휴가철에도 전문인력 채용 활발
의료계, 휴가철에도 전문인력 채용 활발
  • 배성원
  • 승인 2010.07.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가철에도 보건의료계의 전문인력 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20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에 따르면 등 삼성서울병원, 건양대학교병원, 서울성모병원, 국립암센터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의사, 약사, 간호사 등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삼성서울병원(http://recruit.samsunghospital.com)이 간호본부 소아청소년과 외래 간호사를 채용한다. 26일까지 병원 채용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건양대학교병원(www.kyuh.co.kr)이 신규 간호사를 모집한다. 2011년 간호(학)과 졸업예정자이어야 하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www.cmcseoul.or.kr)이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2011년 2월 간호대(학)과 졸업예정자 또는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남자 지원자는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된 자이어야 하며 외국어능력 우수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에 의해 우대 한다. 29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가톨릭대학교 성빈센트병원(www.cmcvincent.or.kr)이 정규직 약사를 모집한다. 31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 국립암센터(www.ncc.re.kr)가 병동에서 근무할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또는 2011년 2월 졸업예정자이어야 한다. 23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서울보훈병원(www.e-bohun.or.kr)이 응급실전담 전문의를 초빙한다.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아닌 타 진료과 전문의 자격증 소지자도 응시가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등 제출서류는 22일까지 병원 인사계로 제출하면 된다.
 
◆ 부산 제일여성병원(www.jeil3366.co.kr)이 간호사(병동), 간호조무사(분만실)를 모집한다. 이력서 등 제출서류는 26일까지 메디컬잡 온라인, 이메일(anyh1799@yahoo.co.kr), 방문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프라임병원(www.sprimehospital.co.kr )이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를 초빙한다. 이력서는 채용시까지 메디컬잡 온라인이나 이메일(moreme@nate.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창원파티마병원(간호사), 광명성애병원(간호사), 한국산업인력공단(치과기공사), 다솜연세내과소아청소년과(일산, 임상병리사), 신명치과(서울, 간호조무사), 최용섭피부과(서울, 간호조무사), 정경한의원(파주, 간호조무사/원무행정),  나눔컨설팅, 풍양의료기, 종료의료부 등이 의료·약업 분야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계획은 병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병원정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www.medicaljob.co.kr)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