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9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19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19일(음력 10월2일 병술일 ) 

▶쥐띠= 기회는 기다려주지 않으니 적극적으로 주관에 따라 추진하면 놀라운 성과를 얻을 수 있다. 닭, 토끼, 뱀띠와의 협조는 예상보다 더 사업을 발전시켜 줄 듯. 애정은 짝사랑하는 격이다. 시간만 낭비한다는 것을 알라. 6, 7, 9월생 동쪽은 피할 것.

▶소띠= 조급해하면 할수록 손해만 보니 작은 만족으로 행복을 찾아라. ㅂ, ㅊ, ㅎ 성씨 사랑의 확신만 받지 말고 오늘만큼은 여유를 부리며 상대에게 진실을 대할 때다. 과로로 인한 육체적 피로가 있겠으니 건강에 신경 쓰라.

▶범띠= 큰 욕심으로 인해 신상에 해가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때. 최고라는 자만은 앞날에 걸림돌이 될 수 있으니 자신을 낮추는 미덕을 발휘하라. 2, 8, 11월생 사랑하는 사람과 한 약속을 지킬 때다.

▶토끼= 현 상태를 유지하는 데 만족하라. 일을 새롭게 구상하거나 확장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조금 더 인내하며 때를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애정은 믿었던 사람이 변신할 우려 있으니 진심인지 가식인지 파악하라.

▶용띠= 마음을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신경성 질환으로 고생할 수다.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재인식할 때다. 1, 2, 3월생 검은색은 피하고, 푸른색으로 옷을 입어 도전할 각오를 다져라.

▶뱀띠= 철새가 긴 여행을 마치고 마침내 둥지를 틀어 보금자리를 만드니 새로운 앞길이 열리는구나. 새 사업을 구상한다면 동, 남쪽 귀인의 말에 귀 기울여야 큰 성과를 얻는다. 1, 4, 9월생 휴식을 취해 건강을 지키라.

▶말띠= 최선을 다하는 자가 꿈을 이룰 수 있는 것처럼 지금 상대를 지연시키지 않고 나가면 성공의 성과를 얻을 듯.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기 일에만 충실하라. 남을 도와주려다 망신당할 수. ㄱ, ㅂ, ㅅ성씨는 신중히 처신할 것.

▶양띠= 그가 피로가 누적돼 심신이 피곤하지만, 자녀가 무엇을 원하는지 등 가정에 신경 쓰라. ㄱ, ㅁ, ㅂ 성씨 급하게 서두를수록 실수가 예상되니 물 흐름을 따라가듯 순리대로 행할 것. 5, 7월생 북쪽은 삼가.

▶원숭이띠= 실력을 인정받으니 내일의 번영을 위해 과감히 도전하라. 안일한 마음과 고행은 불행을 불러들일 수 있으니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라. 3, 5, 9월생 사랑은 과거가 아니라 현재가 중요하다.

▶닭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꾸준한 노력으로 마음을 비우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듯. 7, 8, 9월생 직장에만 신경 쓰는 것도 좋지만, 가정이 최우선이다. 노란색을 피하라. 한꺼번에 둘을 잡으려다 다 놓치는 격이니 욕심은 금물이다.

▶개띠=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으면 모든 사람에게 신뢰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작은 오해가 큰불로 번질 수 있으니 언행에 신경 쓰라. ㅅ, ㅁ, ㅎ 성씨 투자보다 새로운 계획으로 내실을 기하면 동, 서쪽에 도움 줄 자 나타날 듯.

▶돼지띠= 무슨 일을 하든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 항상 어떠한 난제도 지혜롭게 풀어 갈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모든 일이 대길할 듯. 2, 9, 11월생 다툼으로 인한 재판이 있을 수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