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0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0일(음력 10월3일 정해일)  

▶쥐띠= 남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신념을 갖고 일하면 풍요로운 결과가 곧 다가온다. 신규 사업을 추진한다면 위험하다. 시간을 두고 심사숙고할 때다. 자기 생활에 충실히 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소띠= 쉽게 얻으면 쉽게 나가며, 상대가 잘못된 것만 생각하지 말고 자신을 뒤돌아보는 자세가 요망된다. 남에게 상처를 주면 언젠가는 자신에게 곱절로 받는다는 것을 깨닫고 반성하며 실속 없는 일을 좇지 말라.

▶범띠= 계획한 일이 생각대로 되지 않는다고 짜증 내지 말고 좀 더 내실을 기해 세밀한 계획으로 추진하라. 할 말이 많아도 참는 것이 화목한 가정을 이루는 데 최우선임을 명심하고 기분대로 행하지 말 것. ㅈ, ㅇ, ㅂ 성씨 운이 찾아 든다.

▶토끼= 열심히 노력해도 언행의 작은 실수 탓에 허사가 되겠으니 주의하라. 잠시 휴식해 안정을 하고, 건강 관리에 힘쓸 것. ㄱ, ㅇ, ㅍ성씨는 동쪽에 벌여놓은 일 쉽게 포기하지 말고 인내하며 추진하면 주위에 도움 줄 자 나타낼 듯.

▶용띠= 함께 추진하는 일이 시기상조나 노력과 인내로 성과 있겠다. 다만 자식으로 인해 뜻하지 않는 일이 있을 듯. 직장과 가정, 둘 다 완벽할 수는 없다. 좀 더 가정에 신경 써서 생활하라. 1, 4, 9월생 마음 안정을 찾고, 신경성 질환에 조심할 것.
  
▶뱀띠= 고민하는 문제는 망설이지 말고 판단해 시간이 지체를 막아라. 모든 삶의 주인공은 나 자신이란 생각을 가질 때다. 남에게 너무 의지하려는 마음을 버려라. 3, 5, 7월생 애정 문제는 부모 판단보다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 좋을 듯.

▶말띠= 매사 좋은 분위기를 연출하면 직장 내 갈등 있던 대인관계가 밝은 웃음으로 변모될 듯. ㅅ, ㅍ, ㅎ 성씨 작은 걱정을 지나치게 신경 쓰면 신병을 초래할 수 있으니 활발한 활동만이 우울함을 기쁨으로 만들 수 있겠다.

▶양띠= 욕심은 마음에서 온다. 마음을 비우고 다스려라.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남에게)도움받을 일 있으면 받고 후일에 갚는다' 식으로 편안하게 받아들이라. 자신을 돌아보며 반성하는 것도 새로운 길을 모색하는 계기임을 알라. ㄱ, ㅈ, ㅇ 성씨 마음의 문을 열 것.

▶원숭이띠= 명예와 권위의 욕심을 버리고 실속을 찾아라. 모든 결실은 작은 것에서 시작하니 과욕은 절대로 금물이며, 느긋한 마음이 크게 작용해 기쁨이 두 배가 되겠다. 의류업, 식품업 투자는 길하나 문서 관리 주의 요.

▶닭띠=아직은 주어진 여건이 미숙하다. 조금 더 기다려 보면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열심히 하는 자세가 절실하다. 금전 지출이 과해 정신적 피로가 올 수 있다. 외출을 삼가고 휴식하라.

▶개띠= 약점을 남에게 노출하지 않으려면 복잡한 심경을 표현하지 말라. 괜한 실수로 인해 얻어 놓은 것까지 잃을까 염려된다. 1, 4, 9월생 자신을 지키려면 남보다 더 많이 노력하고 성실해지라.

▶돼지띠= 뚜렷한 목표 없이 방황하지 말고 새롭게 도전하라. 좋은 계기가 생겨 목표를 만들 수 있을 듯하다. 7, 8, 9월생 서쪽 일이 성사되면 두 배 소득으로 쾌재를 부르지만, 손실 또한 커진다. 흰색으로 자신감 가질 것.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