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5일 토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25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6일(음력 10월9일 계사일)  

▶쥐띠= 이것저것 흠을 잡으면 잡을수록 불안한 마음만 생기니 현 조건에 만족하며 가정에 충실하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은 가장 평범하게 산다는 것을 알면 순서 있는 진행도 가능하다. 1, 2, 3월생 파란색, 밤색 옷이 길함.

▶소띠= 주위에 도움을 주는데 인색하지 않고 도울 수 있는 대로 도우면 원하는 일에 성과가 있겠다. ㄴ, ㅁ, ㅇ 성씨는 갈등으로 시간 끌던 일의 해결을 오늘 시작하면 가까운 친구가 귀인이 돼줄 듯. 가장 늦을 때가 가장 빠를 때임을 알고 도전하라.

▶범띠= 크게 보여줄 수 있는 일보다는 작게 보여주는 일에 최선을 다할 때 승진에도 도움이 되는 운. 세심하게 모든 것을 신경 쓰다 보면 하는 일마다 고비가 생기고 고전을 당하니 너그러운 시선으로 바라보라 예술계에 몸담은 이는
 이득 있는 하루다.

▶토끼띠= 지나친 과욕만 아니면 금전적인 소득이 따르는 행운의 날이 되겠다. 북서쪽 사람이 승산 있는 계획을 알려주겠으니 기회를 포착함이 좋을 듯. ㅁ, ㅂ, ㅎ 성씨 새로운 사업 구상은 좋으나 아직은 시기상조. 조금만 더 인내하라.

▶용띠= 하나만 바라보면 시간이 지체해 뜻밖의 고민까지 생길 듯. 사방을 둘러봐서 할 수 있는 일을 먼저 하라. 힘내라. 협조자가 나타나니 뜻한 것을 성취할 수다. 애정은 두 갈래 길에서 고민하는 격. 현명한 판단이 필요하다.

▶뱀띠= 성실함으로 인정받아야 주위 사람에게 귀감의 대상이 될 수 있음을 알라. 불만 불평만 늘어놓으면 만사가 귀찮고 실수투성이로 변모한다. 차분한 마음으로 새 설계를 하면 모든 것이 수월해지고 쥐, 돼지, 원숭이띠가 협조자가 된다.

▶말띠= 계획한 일을 할 수 없어 답답할지라도 앞으로는 좋은 일이 많아진다. 조급해 말고 조금만 참고 기다리라. 애정은 연상과 인연 될 수. 경솔한 행동은 금물. 1, 2, 3월생 동쪽 사람과 함께하라.

▶양띠= 신념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라. 방심하거나 경솔하면 함정에 빠질 수 있다. 새로운 사업에 손대지 말고, 주어진 환경에 내실을 기하라. 손아랫사람이나 여자의 도움이 있다면 더욱 호전될 수. 토목이나 건축업이 대길.

▶원숭이띠= 손익을 따지지 말고 진솔한 자세를 갖고 임할 때니 작은 일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서 서서히 이뤄라. 마음이 통하는 사람이 있다면 소자본으로 동업을 하는 것도 좋을 듯. 4, 7, 10월생 자존심을 버리고 힘이 될 자에게 도움을 청하라.

▶닭띠=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운으로 일을 시작하는 형상이니 모든 것에 서서히 생기가 가득해진다. 그리운 사람과 재회하는 반가움이 따르니 연인으로 변할 수. ㄱ, ㅊ, ㅁ 성씨 친구 간 우정을 돈독히 하라. 훗날 큰 도움을 받는다.

▶개띠= 마음을 모으지 못하고 갈팡질팡하니 몸과 마음 모두 휴식이 필요한 상태. 욕심만 앞서 감당할 수 없으면서 무리하게 추진하지 마라. 작은 것도 물거품이 된다. 4, 5, 6월생 빨간색으로 변화를 가져 보라.

▶돼지띠=우연한 만남을 주의하라. 겉은 순한 양이지만, 속은 검은 마음이 자리하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모든 일은 믿는 사람과 의논하며 협력을 이루라. 반드시 큰 성과 있다. 애정은 복잡할 뿐 실속이 없구나.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