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7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 27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1.27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1월27일(음력 10월10일 갑오일)  

▶쥐띠= 마음먹은 일이 별 어려움 없이 풀려나가지만, 지나친 자만은 역효과를 가져오므로 주의하라. 남을 생각할 줄 아는 진실한 태도야말로 많은 것을 얻는 길임을 알라. 애정은 길하나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다.

▶소띠= 현재는 모든 일이 다소 약하게 이뤄지나 실망은 금물이다. 신의를 지키며 매사에 성실히 하면 언젠가는 보람을 느끼는 날이 온다. 마음의 문을 열고 활짝 웃으라. 애정 관계는 다툼이 예상된다.

▶범띠= 계획은 좋으나 너무 무리해서 추진하지 말라. 지금은 매사에 절약할 때다. 애정은 다소 복잡하구나. 마음 깊은 곳까지 갈등이 생기니 심신을 안정하고 하나하나 마음 정리를 하라. 큰 욕심을 부리면 훗날 모든 것을 잃는다.

▶토끼띠= 주위에서 아무리 부추겨도 신중을 기하라. 급히 서두르다 하루아침에 물거품이 될 수 있다. 정성을 다해 자신의 구상력을 발휘하라. 무엇이든 노력하면 이룰 수 있다. 애정은 줄다리기만 하니 시간만 낭비할 뿐.

▶용띠= 두 사람 모두 마음에 조건이 붙어 있으니 마음이 불안정하고, 눈치 싸움만 한다. 꼬리가 길면 밟힐 뿐만 아니라 위험성이 크다는 것을 알라. 작은 것을 버릴 줄 알아야 큰 것을 성취할 수 있다. 흰색으로 단장해 볼 것.

▶뱀띠= 자신의 위치를 지키고, 판단을 분명히 해야 할 때다. 1, 4, 9월생 주변을 정리하라 심신이 불안하고 신념이 없는 사람처럼 우왕좌왕하는 심정이니 밤마다 산란한 꿈속에서 헤매는 상태다. 먼 길 여행은 삼갈 것.

▶말띠= 적을 만들면 불리하고, 모든 사람과 친분을 쌓아야 좋은 일이 생길 수다. 양보와 포기는 금물이다. 생각한 것을 끝까지 밀고 나가야 성공할 수 있다. ㅅ, ㅊ, ㅎ 성씨 사랑도 좋지만, 남의 사람 탐내다 모든 것이 불안해져 신경성 질환에 걸릴까 걱정된다.

▶양띠= 헛된 망상과 과욕이 일을 곤경에 처하게 만드니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것만이 악운을 호운으로 만들 수 있다. 모든 일은 억지로 꿰매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라. 2, 8, 11월생 안정된 마음을 찾아 마음고생을 없애라.

▶원숭이띠= 마른 나무에 갑자기 물을 주면 뿌리가 썩어 죽는 법. 천천히, 확실히 사랑하는 사람에게 관심을 쏟아라. 처음에는 어려운 듯하나 갈수록 순조롭게 이뤄질 수다. ㄱ, ㅅ, ㅁ 성씨 생업, 가정 모두 한 길로 나아가면 세상 모든 것이 내 것이 된다.

▶닭띠= 마음은 몹시 급해도 절대로 서두르면 안 된다. 원숭이, 뱀, 소띠의 힘을 빌린다면 순조롭게 대성할 수다. 일을 처리하는 데 있어 욕심을 부리면 모든 사람이 멀어지고 남는 것은 하나도 없음을 알라. 빨간색 옷으로 변화를 줘보는 것이 좋다.
   
▶개띠= 모든 일이 갈림길에 있어 의욕은 떨어지고 정신적 고통이 따르나 협조자가 나타나 고비를 넘기고 한숨 돌리겠다. 1, 4, 9월생 용기 잃지 말고 현재 하는 일을 계속 진행하라. 남녀 문제 구설이 따르니 자기관리 철저히 할 것.

▶돼지띠= 뜻밖에 귀인이 도와 크게 발전할 수다. 의지와 의리가 강한 여러 사람이 모여 새로운 일을 시도하면 큰 것을 얻는다. 안일한 생각과 잡념을 버리라. 휴식하며 건강도 체크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4, 5, 6월생 남쪽이 길하다. 빨간색 옷을 입는 것이 좋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