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영국 해리왕자 결혼 발표 “아름다운 그녀가 갑자기 나의 인생으로 뛰어 들어왔다”
영국 해리왕자 결혼 발표 “아름다운 그녀가 갑자기 나의 인생으로 뛰어 들어왔다”
  • 김진아 기자
  • 승인 2017.11.2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진아 기자] 결혼을 발표한 영국 해리 왕자(33)가 약혼녀인 할리우드 여배우 매건 마크리(36)와의 만남을 두고 "기적이 일어났다"고 표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27일(현지시간) BBC 등에 따르면 해리 왕자는 이날 마크리와의 약혼 발표 후 BBC와 첫 인터뷰에서 "나와 매건은 놀라울 정도로 빨리 사랑에 빠졌다"며 "아름다운 마크리가 갑자기 나의 인생으로 뛰어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어머니 다이애나 왕세자비를 언급하며 "어머니와 마크리가 가장 친밀한, 최고의 친구가 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동영상 캡처

이어 자녀계획에 대한 질문에는 "천천히"라고 답했다.

지난해 11월 교제를 공식 발표한 뒤 이달 초 런던에서 약혼한 두 사람은 켄싱턴궁의 노팅엄 코티지에서 지내고 있다. 내년 봄 결혼 후에도 노팅엄 코티지에서 살 예정이다.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현지 언론을 중심으로 마크리의 이혼 경력과 혼혈이라는 태생이 집중 조명되기도 했다. 마크리는 이에 대해 "낙심했다"고 밝혔다.

이어 "순진하게 들리겠지만 해리 왕자와의 관계에 얼마나 세상이 관심이 많은지 모른다"면서 "우리는 많은 오해에 직면해 있고, 나는 우리에 대한 언론 보도를 보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