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여수의 명물 해맞이 펜션
여수의 명물 해맞이 펜션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7.24 0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의 환상적인 일출과 함께 하는 여름휴가.

[한강타임즈]
바다의 계절 여름이 돌아왔다. 다들 무더운 올 여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너도나도 바캉스 준비에 한창이다. 단연 여름 바캉스라면 시원한 바다가 제격이지 않을까? 도심에서 벗어나 한가로운 바다낚시를 하거나, 수영복을 입고 시원한 바닷물에 몸을 담그거나, 주변 사찰을 돌며 여유를 즐기는 것은 일상에 찌들은 현대인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해 봄직한 일이다. 
전남 여수시 돌산 읍. 이 곳에는 여름휴가에 적격인 바다와 펜션들이 즐비해 있는 곳이다. 그 중에서 눈에 띄는 곳은 바로 이 곳을 찾는 가족, 친구, 연인들을 위한 데크가 유난히 눈에 띄는 해맞이 펜션( www.greetsun.com ). 6월에 신축 완공되어서 여수에 위치한 펜션 중 단연코 사람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이 퍼진 해맞이 펜션의 대표 황창희 씨를 만나 보았다.
Q. 작년 6월에 신축 완공하였다고 들었는데, 어떻게 사람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이 퍼졌는지?



A. 저희 해맞이 펜션은 다른 펜션들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저희는 작년 6월에 펜션을 신축 완공하였으며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건축 동수는 3동 개소당 18평이며, 총 10개의 방을 준비해 놓았고요, 각 방에는 벽 디자인, 침대시트 하나까지도 엔티크 또는 럭셔리하게 꾸며서 저희 펜션을 찾는 가족, 친구, 연인들이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어요. 또한, 주변에는 향일암이라는 전국 4대 기도처중 하나인 사찰이 있어요. 한 마디로 넓은 방과 주변 거닐며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을 만든 셈이죠. 이 것이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끈 이유가 아니었나 싶네요. 

 Q. 해맞이 펜션만의 특징이 있다면요?
A. 우선 각 호실당 개인 가족을 위한 데크가 있다는 걸 들 수가 있겠네요. 저희는 바다를 바로 접하는 곳에 데크를 만듬으로써 가족, 친구, 연인들끼리 편안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를 해놨어요. 또한, 펜션 아래에는 낚시터가 있어 여유롭게 불락, 돔, 우럭, 노래기, 농어 등을 잡으며 낚시를 즐길 수가 있어요. 자연 경관 또한 일품인데, 끝없이 펼쳐지는 지평선은 저희 해맞이 펜션에서만 볼 수 있는 명풍경이죠.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다스리기에는 바다만큼 좋은 곳이 없고, 더불어 멋진 자연풍경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럭셔리한 펜션까지 갖춰진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여름휴가가 아닐까? 올 여름 가족 또는 친구, 연인과 함께 이 모든 것이 갖춰진 럭셔리 해맞이 펜션을 선택한다면 아름다운 자연풍경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고객을 위해 이 모든 것을 준비한 해맞이 펜션( www.greetsun.com ). 올 여름 여름휴가를 이 곳에서 지내는 것은 가장 시원하고 현명한 선택이 아닐 수가 없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