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스칼렛 요한슨,수현에게 한국의 BB크림 선물 받아..."美친 섹시미 비교 사진 눈길..."
스칼렛 요한슨,수현에게 한국의 BB크림 선물 받아..."美친 섹시미 비교 사진 눈길..."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7.11.3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스칼렛 요한슨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수현이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언급한 내용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과거 SBS funE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녹화에서 수현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스칼렛 요한슨 등 ‘어벤젼스2’ 출연진들과의 첫 만남 에피소드를 밝혔다.

수현은 “인사도 하기 전에 먼저 달려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손등 키스로 격하게 반겼다”며 “어떻게 인사를 할까 부끄러워하고 있는 차에 먼저 다가와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정말 고마웠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또 수현은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 “생기가 도는 내 피부를 보고 스칼렛이 비결을 물은 적이있다”며 수줍게 말문을 꺼냈다.이후 수현은 스칼렛 요한슨에게 한국의 BB크림을 선물했고 스칼렛 요한슨이 매우 좋아했다고 전했다.

한편, 스칼렛 요한슨이 출연 확정지은 영화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