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광고업계 제 2의 전지현를 꿈꾸는, 임미향"
"광고업계 제 2의 전지현를 꿈꾸는, 임미향"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7.26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CGV메인광고와 베이직하우스패션브랜드 광고모델로 데뷔한 임미향을 신사동의 한 커피숍에서 만났다.

임미향은 광고에서 보여지는 카리스마넘치는파격적인 모습과는달리 한없이 밝고, 솔직모습이었다.광고모델로서의 자신의 선택을 즐기고 모델로서 또다른모습을 보여주는것 자체에 대해 많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었다. 그럼 이제부터 임미향만의 광고모델로서의 매력과, 새로운 자신을 발견해가고 싶다는 꿈 많은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다음은 일문일답

 

-Q:모델의 꿈은 언제부터 생겼나요?

 -A: 어렷을 때부터 다른 사람 보다 감정표현이 뚜렷하고 감정몰입이 빨랐던 것 같아요.웃음이 너무 많은 반면에 눈물도 정말 많았고요.. 공연을 보고 음악을 듣거나 무언가에 꽂히면 감정이 주체 안될 때가 많아요.그래서 어릴 때 아빠의 말 한마디에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우리 딸은 연기해야겠네...” 이런 말을 항상 하셨어요...(웃음)
그러다보니 자연적으로 사람감정을 다루는 일에 관심을 갖게 된 것 같아요..그래서
전공도 방송연예전공을 했고 지금은 연기에대한 공부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Q:평소모습과 카메라앞에 모습은?

 -A:사실 평소에는 사람들앞에서 낯도 많이 가리고 많이 차분한 성격이에요..

그러나 이상하게도 카메라앞에선 제가 많이 달라져요..카메라 앞에서면 저도 모르게 맘이 편해지거든요. 제 스스로도 제가 저런 표현을 했었나 하고 생각 할 정도로 의아했던적도 많이있었어요. 카메라 앞에서면 제가 당당하게 보여주고싶은걸 다표현하는 그런 모습으로 변하는 것 같아요

  -Q:임미향이란 모델의 장점은?
-A: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모델로서의 가장 큰 장점은 여러 가지 모습을 담고 있는 이미지 인 것 같아요.감독님들을 만나보면 제가 많은 색을 지닌모델이라는 말씀을 많이 하세요. 컨셉스타일링에따라 또는 메이크업과 연출에 따라 정말 많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저는 모델이기에 변신이 자유로운 이미지 라는게 마음에 들어요.앞으로도 다른 저의 숨겨진 이미지가 계속찾고 완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싶어요.

-Q:그렇게 좋아하는 광고모델의 매력이 뭔가요?

 -A:저만이 잘해서도 아니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캐릭터에 대한컨셉이나, 스타일링 그리고후속 마케팅 등..정말 많은 사람들의 생각들을 저를 통해 표현해주시는거 같아요 전 그 결과를 최대한 몰입해서 보여주며 그때 저는 세상에 가장큰 희열과 감동을 느끼는거 같아요.
여러 사람들이 그렇게 저를 만들어주시고 난후 제가 카메라 앞에서면 자신감이 넘쳐나요. 열정적인 에너지도 넘치고. 그 모든 것들의 앙상블이 이루어진 결과물을 보면 정말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가슴이 벅차고 행복해요. 여러 사람의열정과 노력을 저를 통해 카메라 앞에서 표현 한다는게 정말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이모든과정이 참 행복한 작업이란 생각이 들고 이기회을 빌어 다시한번 제게 영감을 주신 그분들게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Q:해보고 싶은 광고CF모델이나 광고촬영컨셉이 있다면?

  -A:저를 통해 화장품CF,의류브랜드광고등상품이 돋보일 수 있다면 전 언제나 도전해서 최선을 다하고싶어요. 보통 음료광고,샴퓨,아이스크림광고도 선호하지만 단지 저는 모델로서뿐만 아니라 상품에 컨셉에 맞춰 그상품을 저의이미지를 통해 재해석하고 광고주는 저를 모델로 기용하므로서 상품의 가치가 더 인정받았으면 하는 욕심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그광고에대한 콘티을 받으면 사전에 많이 연습하고 촬영장에서도 감독님께 재촬영을 많이 부탁을 드리는 편이에요.

  
-Q:'전지현"나 "송혜교"을 이미지를 가지고있다는데 본인 생각은?

 -A:너무나 감사하면서 부담스러운 꼬리말인 것 같은데요.

신인으로서는 누군가의 월드스타전지현이미지나 한류스타송혜교이미지를 갖고 있다는 것도 저를 알리는데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전지현씨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라 더욱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보여지는 이미지 이상으로 노력을 많이 하는편이에요.항상 거울 앞에서 표정연기와포즈연구를하고 TV드라마나영화를 볼때도 녹화해서 몇 번이고 보는 습관이 있어요...오히려 이런 노력들이 제가 광고모델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되는거같아요. 먼 훗날엔 임미향같은모델이 되고싶다는 탑모델이나CF스타가 많이나올수 있도록 저도 노력을 게을리하지않아야 겠죠

 -Q:옷을 센스있게 입는 것으도 유명하다. 특별한 노하우는?

-A:사실 정말 관심도 많고 패션공부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편이에요. 뉴욕에 1년 정도 있었을 때 패션디자인공부를 해보았어요.물론 전문적으로 했던거 아니지만 항상 습관처럼 패션채널이나 패션잡지를 달고 살았어요. 기회가 된다면 패션모델들과, 뷰티,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각종 트렌드를 소개하는 패션프로그램을 진행하는 MC역할도 해보고싶어요.

  
-Q:앞으로의 포부나 미향씨를 사랑해주는 팬들에게한마디

-A: 어렸을때부터 인정받는 광고모델이 되는게 꿈이었어요. 현제는 많이 부족하지만 강렬하고 쉽게 따라할수없는 포스를 지닌 탑모델이고 싶어요.다양한 TVCF광고를 통해 비쳐질 임미향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임미향팬카페URL “http://cafe.naver.com/believe39”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