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일 금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0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일(음력 10월14일 임술일)  

▶쥐띠= 마음이 흔들리면 들어오는 복도 놓친다. 신념을 굽히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가라. 자식은 둘이서 낳았으나 기르기는 혼자서 기르는 자신의 팔자를 탓하고 있구나. 벌어도 지출이 많으나 북서쪽 귀인이 있다.

▶소띠= 미루던 일들이 해결될 운 과욕을 버리고 현재에 충실하면 길운이 열린다. 한 곳에 꾸준히 있는 것이 좋으나 2, 8, 11월생 변동하려는 취직운이 열릴 듯. 애정에는 한쪽에만 신경 써라. 두 길이면 다 놓치게 된다.

▶범띠= 방심은 화를 초래할 수 있으니 신중한 처세가 화를 막는다. 우연한 만남으로 구설이 따르니 모든 것 잊어버리고 가정에 신경 쓸 것. 투기는 절대로 안 된다. 풀리지 않는 일 있으면 진실로 대하라. 그것이 약이다.

▶토끼띠= 작은 투자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어렵던 일들이 순탄하게 풀리는 길운. 애정은 서로가 사랑하고 있으나 다소 시간이 필요한 시기다. 매매 건은 마음은 급하나 지연해 뜻을 이루지 못하는 격. 3, 5, 6월생 걱정한 것 풀릴 수.

▶용띠= 흙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투자하려면 땅에 하라. 힘들었던 일들이 의외의 도움이 있어 쉽게 풀릴 수. 5, 8, 12월생은 금전적인 것보다는 직장이나 명예로운 일에 좋은 일 생길 듯. 미혼은 자유보다 중매가 성립될 운.

▶뱀띠= 진실한 마음으로 노력하면 언젠가는 통하는 법. 헛된 마음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다. 오늘만이라도 음주는 삼가라. ㄱ, ㅂ, ㅍ 성씨를 조심해야 할 듯. 당신이 여자라면 언행에 신경 쓰라. 부모님 마음 상하겠다.

▶말띠=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옛말이 있다. 서둘지 말고 차분하게 처신하는 것이 오늘에 화를 면하는 길이다. 신혼 초부터 서로 자존심 때문에 말하지 않는 것은 서로 손해임을 알라. 3, 4, 12월생 사업상 문제가 풀리는 운.

▶양띠= 새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추진하려고 하나 지연하는 격 과감히 도전하는 자세도 좋으나 가족이 만류하면 중단하는 것이 낫다. 부부가 서로 미워하는 것은 불행이다. 마음을 비우고 사랑하는 것이 가정을 지키는 길.

▶원숭이띠= 사소한 일에 신경 쓸 필요 없이 자기가 해야 할 일을 묵묵히 해낼 때 협조자가 나타날 수 있으니 자존심을 버리고 호의를 받으라. 4, 10, 11월생은 남에게 출금 전 받기가 힘들어도 보채지 말고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듯.

▶닭띠= 할 일은 많으나 몸이 따라 주지 않으니 힘겹다. 끈기와 인내가 필요할 때. 흔들리는 갈대도 아닌데 마음이 계속 흔들리는구나. 3, 5, 12월생 무엇을 하든 부동산을 팔면 재미 못 본다. 남, 서쪽에서 길을 찾아라.

▶개띠= 어려웠던 시기가 지나고 희망이 보이는 길일. 주어진 직분에 충실히 임하라. 가족 화합이 필요하다. 다른 사람의 유혹은 마음과 금전에서 오는 것이니 달콤한 말에 현혹되지 말라. 1, 9, 11월생은 자식을 생각할 것.

▶돼지띠= 흔들리는 마음을 슬기롭게 다스려라. 자신은 자기만 추스를 수 있다. 어머니 젖이 그리워 우는 아이처럼 진실한 표현이 필요할 때. 1, 9, 12월생은 상대를 위로해주는 아량을 가지라. 잘잘못을 따지기 이전에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이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