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3일 일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3일 일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0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3일(음력 10월16일 갑자일)  

▶쥐띠= 말없이 꾸준한 노력파이지만, 중단 수가 있다. 인내하면서 일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현재 하는 것만 하고 확장하는 것은 삼가라. 10, 11, 12월생 검은색 단장.

▶소띠= 보기에는 따뜻해 보여도 속마음은 냉정해 남을 기만할 때가 있다. 그것만 조심하면 좋겠다. 하려는 일은 자신감을 갖고 추진하라. 남에게 친절한 것은 소용없다. 내 가정, 내 가족을 먼저 생각하라.

▶범띠= 내 마음 아무도 몰라준다 낙심하지 말라. 때가 되면 알아줄 날 있을 것이다. 여인의 도움으로 귀인을 만날 수다. 3, 5, 9월생은 이사나 변동하는 것 착수하라. 금전 관계는 이제껏 재미 본 일 힘겨울 듯하다.

▶토끼띠= 거북이가 토끼를 따라잡은 것처럼 끈기 있게 인내하면 최상의 길이 보인다. 매사에 느긋한 자세로 참고 노력하라. 무엇인가 잊은 듯한 속마음은 욕심 때문이다. 시간을 갖고,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라. 붉은 옷이 길조.

▶용띠= 가족의 마음이 하나로 뭉쳐야 할 때다. 서로 제각기 행동한다면 남과 다를 것이 없지 않겠는가. 마음은 금방이라도 부자가 될 것 같은데 생각뿐. ㅂ, ㅇ, ㅈ 성씨 검은색은 항상 삼가고, 푸른색을 입을 것.

▶뱀띠= 신의를 지키고 본분을 잊어서는 안 된다. 가까운 눈보다는 먼 눈이 무섭다는 것을 늘 명심하고 신중히 처신하라. 부부가 함께 활동하는 것은 좋으나 1, 9, 12월생 오해받아 고심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말띠= 마음의 안정을 찾고, 목표를 정해 계획대로 차분히 추진하면 차질 없겠다. 모든 문제는 흐르는 물같이 풀어야 할 때다. 성질을 낼 때가 아니니 순리대로 차근차근 행하라. 4, 5, 10월생 남쪽 일은 해결될 수 있다.

▶양띠= 모든 문제는 마음에서 오는 것. 마음은 항상 자신을 지배하는 주인이므로 안정을 찾아야 한다. 말, 쥐, 개띠를 좋아하다 미움으로 변하는 것은 남을 무시하는 성격 때문이다. 스스로 마음의 수양을 닦아라.

▶원숭이띠= 기본적인 자세가 돼 있으면 사회나 가정에서 존경받을 수 있다. 현시대에는 암탉이 울면 집안이 부유해 짐을 알라. 활동할 능력이 되면 마음껏 활동하라. 여자라고 못할 것이 없지 않나. 본인 특기를 살려야 할 때.

▶닭띠= 포부는 크나 모든 일 체계가 잡히지 않고 정리가 잘되지 않으니 조금은 답답하지만 곧 풀리고 성취할 수 있다. 건강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 쥐, 토끼, 말띠보다 돼지, 뱀, 원숭이띠가 도움줄 듯.

▶개띠= 사람 마음은 제각기 다르므로 상대방 마음 깊이까지헤아릴 수 없다. 경계하는 자세로 접근하라. 1, 9, 12월생 애정도 금운도 아직은 안정이 안 된 상태구나. 기분 전환해 새로운 설계 속에 가정을 지키며 행복을 찾을 것.

▶돼지띠= 이럴까, 저럴까 망설임이 많은 수다. 욕심이 많아 현혹될 수 있다. 절약하고 만족하라. 범, 뱀, 원숭이띠를 믿는 것은 좋으나 물질에 눈이 어두우면 관재 수가 우려되니 욕심은 금물이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