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4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4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4일(음력 10월17일 을축일)  

▶쥐띠= 일확천금을 노리지 마라. 돌아오는 것은 책망뿐이다. 본분을 잊지 말아야 할 듯. 용, 양, 범띠와 유대 관계를 돈독히 함이 좋다. 너무 냉대하면 해가 뒤따를 듯. 또한 금전 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 것.

▶소띠= 말하는 것은 더디 하고, 듣는 것은 빨리 하라. 자신이 제일 신뢰했던 사람이 배신할 수 있다. 자신이 관여하지 않았어도 영향이 미칠 수 있는, 어려운 일이 닥친다. 남동쪽 사람과 언행을 조심할 것. 후일 후회할 일이 생길 듯.

▶범띠= 계획도 없이 무분별하게 변화를 시도한다면 후회가 크다. 혼자 결정하기보다 가족과 상의해 결정함이 좋을 듯. 성질나는 대로 말하는 것은 잘못된 언사다. 책임질 수 있는 것만 할 것. 듣는 사람 입장에서 살라.

▶토끼띠= 겉으로는 강한 것 같지만, 속으로는 고독해 할 때가 많다. 애정으로 인해 시비가 있겠으니 대화로 풀어라. 상대가 싫어하는데 자존심도 없는가. 6, 7, 8월생 노란색과 뱀띠를 피하는 것이 좋을 듯.

▶용띠= 자신의 머리가 비상하므로 직장에서나 주변으로부터 인정도 받고 능력도 있으나 가정일로 스트레스가 쌓이겠다. 여자는 시댁과 갈등으로 심각할 수다. 언쟁 우려 있을 듯. 건강은 마비 증상 조심할 것.

▶뱀띠= 결과와 관계없이 최선을 다한 것에 만족하라. 지나치게 비관하는 것보다는 새로운 자세의 용기가 필요하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옮긴 것은 좋으나 여파가 있을 수 있으니 주변 사람 도움을 받을 것.

▶말띠= 헤어진 형제나 친구에게서 기쁜 소식 있으며 그로 인해 지출이 많을 듯. 결혼은 해서 신혼 생활에 재미있을 2, 8, 12월생은 근심 걱정은 버려라. 임신 소식으로 평화를 찾을 것. 와인색으로 단장해 볼 것.

▶양띠= 남의 말에 현혹돼 곤경에 빠질 우려가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뱀,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 위에 서 있는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원숭이띠= 필요 이상으로 현혹되어 곤경에 빠질 우려 있으니 차분한 마음으로 자기 생활에 충실하고 서로 양보함이 좋을 듯. 닭, 뱀, 말띠를 알고 있는 사람은 항상 살얼음위에 서 있는 격으로 불안한 심정에 살고 있구나.

▶닭띠= 지혜로운 판단으로 모든 일을 처리함이 좋겠다. 짧은 지식과 안목으로 직장이나 자신의 주변 환경을 바꾼다면 손해가 있겠으니 현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인정받는 것이 좋을 듯. ㄱ, ㅅ, ㅇ 성씨는 좀 답답하겠지만, 인내할 것.

▶개띠= 주인 의식으로 땀 흘리는 자만 내일을 열 수 있다. 윗사람 충고를 겸손히 수용하라. 지금은 자존심을 내세울 때가 아니다. 북, 남쪽 사람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수다. 3, 5, 12월생이 귀인이 되겠다.

▶돼지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수다. 가정도 화합해 화목하니 명예와 지위가 향상할 수다. 경쟁 속에서 승리하기 위해 실력 발휘해야 할 때다. 형제간 금전 거래로 마음 상할 수다. ㄱ, ㅅ, ㅂ 성씨는 신중히 처신해야 구설을 면하겠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