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6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6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0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6일(음력 10월19일 정묘일)  

▶쥐띠= 사업 구상은 좋으나 분수에 맞춰 신중을 기하라. 남의 말에 너무 기대하지 말고 자기 임무에 정진하라. 뜬소문에 동요하지 말고 소신대로 추진하라. 한꺼번에 큰 욕심을 내기보다 상대를 이해하고, 양보하는 자세가 더 큰 이익을 안겨준다.

▶소띠= 새로운 진로를 열어나갈 수. 해가 구름 속에 숨기를 반복하니 웃음과 울음이 교차할 수도 있다. 그러나 희망을 품고 힘껏 매진할 때 도움 줄 자 나타난다. 현명히 대처하면 반드시 평화의 미래가 펼쳐진다. 1, 4, 9월생 삼각관계로 고심.

▶범띠= 힘들고 복잡한 일들이 먹구름처럼 걷히니 먹을 것을 찾아 나서야 할 때다. 마침내 길함도 있지만, 지출 또한 많으니 성급한 판단으로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늦추는 결과를 낳겠다. 애정은 두 길을 걷지 말고 모든 것을 끊은 채 한 길만 향해야 한다. 

▶토끼띠= 어려움은 지나가고 새로운 길이 열리는 운이다. 옛것을 잊고 새롭게 노력하면 승승장구의 행운이 따를 듯. 자영업자는 동, 북쪽 사람과 상의하면 힘이 된다. 1, 2, 3월생 파란색과 빨간색이 길함.

▶용띠= 우물쭈물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지라. 마음의 변화를 잘 견뎌야 앞으로 좋은 기회를 포착할 수 있다. 지금은 이것저것 눈치만 보며 어려울지라도 인내가 최상의 길. 애정은 한 곳으로 정신을 통일해 삶을 개척하라.

▶뱀띠= 생각지도 않던 사람에게 유혹을 받을 수다. 환상에서 벗어나라. 환락에 빠져들기 쉽다. 주의하는 것이 파멸을 막는 길이다. 마음에 쌓인 고민을 가족이나 친구에게 의논해 새로운 희망을 품고 임하라. 서광의 힘이 돌아올 듯하다.

▶말띠= 상호 견해 차이로 약속한 일들이 깨질 수도 있으니 신용을 잃지 마라. 타인으로 인해 구설 또한 따를 듯. 서서히 자신의 노력으로 원상회복하겠지만, 길 잃은 소처럼 눈치만 살펴야겠다. 고압가스 다루는 사람 절대 주의.

▶양띠= 지나친 경쟁의식은 서로 피해만 줄뿐 남는 것이 없다. 마음속 신념을 확인하고 가꿔 나갈 때임을 알고 행하라. ㄱ, ㅁ, ㅂ 성씨 밖에서 하는 일 될 듯하면서 막힘이 있으니 답답하구나. 가정 화합이 더욱 필요한 때다.

▶원숭이띠= 조금 얻은 것이 있다 하여 방심은 금물.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겠다. 겉보기에는 좋으나 실속이 없다. 절약이 필요하다. 가족과 마음이 하나로 뭉쳐 화합할 때 사업과 가정이 크게 길하다. 3, 5, 9월생 길하다.

▶닭띠= 마음과 뜻대로 되지 않고, 무엇인가 하려 해도 여건이 허락하지 않는구나. 생각 없이, 계획도 없이 일 처리한다면 해를 면하기 어렵다.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다. 발명 연구직에 있는 사람 오늘 하루 좋은 활동의 날이다.

▶개띠= 노력보다 결과가 적으니 육체적, 심적으로 고통이 크겠다. 하고자 한 만큼 다 이루지 못 하고 힘에 겨운 상태에 있으나 욕심이 많으면 더욱 힘겹다. 타인으로 인해 애정도, 직업도 손상이 있겠으니 참아라.

▶돼지띠= 항상 차분한 마음을 갖고 매사에 임하라. 어떠한 심적 고통이 따른다 해도 마음을 바꾸지 않고 노력하면 길하다. 2, 8, 11월생 마음의 방황을 잡고 사랑하는 사람과 뜻을 같이하면서 대화 시간을 가지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