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관악구, 2018년 싱글벙글 교육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관악구, 2018년 싱글벙글 교육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7.12.08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김영준 기자] 관악구(구청장 유종필)는 ‘2018년 1분기 싱글벙글교육센터 프로그램 & 겨울방학특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싱글벙글교육센터’는 주민에게 교육․배움․행복쉼터를 제공하는 교육문화복합시설로서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폭넓은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학기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창의교구수학 ▲중국어 동요로 배우기 ▲ 보타니컬 아트(꽃그림그리기) 등 특색 있는 방학특강이 마련됐다.

또, 어린이들의 상상을 자극하는 ▲상상하는 미술프로그램이 신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개설된다. 매 분기 반응이 좋았던 ▲로봇교실 ▲어린이코딩 ▲독서논술’도 운영된다.

이밖에도 최신식 컴퓨터를 갖춘 멀티미디어실을 활용한 컴퓨터 강의도 개설된다. ▲직장인을 위한 포토샵, 파워포인트 ▲블로그/카페 만들기 ▲나만의 UCC 만들기 등 트렌드에 맞는 강좌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구청 교육포털(http://www.gwanak.go.kr-[교육])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된다.

유종필 구청장은 “싱글벙글교육센터는 청소년들이 즐겁게 미래를 꿈꾸고 희망을 이뤄가는 공간이자 평생학습을 위해 주민과 아름다운 동행을 하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문화적 수요에 부응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