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에이미, 짝사랑한 한류스타 A군 공개, 화제!
에이미, 짝사랑한 한류스타 A군 공개, 화제!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7.29 0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SBS E!TV (www.sbs.co.kr) <철퍼덕 하우스>에 다양한 연애 경험으로 남자를
손쉽게 사로잡는 연애 초고수 각 연령대별 대표 4인방이 출연한 ‘연애 세대별 유횩의 기술!’ 2탄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방영된 ‘연애, 세대별 유혹의 기술!‘ 1탄에 40대 대표로 언제나 사랑받고 싶은 여자 이승신, 30대 대표에는 국제적 연애 경험을 보유한 글로벌 연애고수 후지타 사유리, 20대 대표에는 콧소리와 눈웃음으로 남자를 단번에 유혹하는 김새롬, 10대 대표에는 6년 동안 연애경험 약 150회에 빛나는 얼짱 서지혜가 출연한바있다.
방송 이후, 출연자들의 각종 연애 비법과 노하우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2탄이 방송될 예정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철퍼덕 하우스의> 막내 MC자리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에이미는 이날 녹화현장에서 연애 고수들 못지않은 연애 스토리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그중, 자신이 짝사랑했던 한류스타 A군 때문에 남자친구와 헤어진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에이미는 오래전 한류스타 A군과 우연한 만남에서 첫눈에 반했으며, A군을 짝사랑하는 마음에 당시 사귀고 있던 남자친구에게 이별까지 선언했다고 한다.
에이미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한류스타 A군은 방송을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여자들만의 독특하고 기발한 연애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자세한 방송 내용은 7월 29일 목요일 밤 12시 SBS E!TV <철퍼덕 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