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1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1일(음력 10월24일 임신일)  

▶쥐띠= 작은 것부터 소중히 여길 때 더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다. 욕심은 가진 재산 줄이는 지름길이다. 순리대로 살아야 가정도, 사업도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다. ㄴ, ㅁ, ㅎ 성씨 건강을 조심하라. 육체 피로가 큰 화를 부른다.

▶소띠= 앞날을 열어가기 위해 투자가 필요한 시기다. 남, 서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나니 몸과 마음이 풍요롭구나. 애정은 빨리 달아오른 쇠가 빨리 식는 법이니 서두르지 말고 서서히 진행하라. 10, 11, 12월생 파란색을 피하라.

▶범띠=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주변에서 사람들이 떠난다. 떠난 사람 탓하지 말고 마음을 다스리며 주변을 정리하라. 금전과 명예를 얻을 수 있다. 안일한 생각은 역경을 부르니 경거망동을 삼가라. 2, 10, 11월생 주위의 충고 귀담아들을 것.

▶토끼띠= 기회를 잘 활용해 계획한 일을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자만하지도 말고, 필요 이상 걱정도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2, 8, 9월생 북, 남쪽 사람과 협력을 이룰 때 큰 성과를 얻는다.

▶용띠= 감정을 억제하고 조용함 속에서 실속을 챙기라. 급한 마음을 버리고 사색할 때 새로운 지혜가 큰 힘이 돼 이득이 생길 운이다. ㅁ, ㅂ, ㅇ 성씨 금전 문제는 친구나 친척에게 도움을 청하면 해결할 수 있다.

▶뱀띠= 용기 있는 자만 성취할 수 있는 것처럼 하던 일이 지연된다고 방황하지 말고 혼자 처리하면 훗날 두 배 이득이 생길 듯. 1, 4, 9월생 자만은 금물이며 주위의 충고를 귀담아 들을 것. 서비스업 종사자는 길일.

▶말띠= 아무리 할 일이 많고 짜증스러워도 참고 인내할 때 승리자는 기쁨을 맛볼 수 있다. 땀 흘린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얻는 법. 오늘은 일석이조의 날이 될 듯. ㅅ, ㅇ, ㅍ 성씨 사업 구상도 좋으나 한 번쯤은 가정을 돌아보며 시간을 가져라.

▶양띠= 일을 새로 시작하면 초반에는 고전하나 귀인의 도움으로 서서히 풀린다. 한꺼번에 너무 크게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히 노력하면 대성할 수다. ㄱ, ㅊ, ㅎ 성씨는 특히 그래야 한다. 

▶원숭이띠= 열심히 하려는 자세로 주위에서 인정도 받고, 금전적 도움도 얻는다. 하지만 애정 문제는 사소한 일에 불만을 품게 될 듯하다. 3, 5, 9월생 남의 것을 내 것으로 착각하는 것인지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고 수양에 힘쓰라.

▶닭띠= 이성 문제로 골치가 아파진다. 동업자 간 불화도 예상된다. 유대 관계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할 때다. 특히 용, 개, 양띠를 가까이하지 말라. 화근이 따른다. 때가 때인 만큼 처신에 신경 쓰고 책임에 임하라.

▶개띠=계획이나 사업 전망 모두 밝으니 능력이 허락하는 한 힘껏 밀고 나아가라. 정신적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은 많지만, 금전 문제로 고심에 빠진다. 그러나 해결될 기미도 보인다. 1, 2, 3월생 검은색 피하고 파란색으로 단장하라.

▶돼지띠= 자신이 할 일을 성실히 하면서 내실을 기할 때 침체에서 벗어나 새로운 진로가 열린다. 경거망동만 조심한다면 남, 동쪽에서 돕는 자가 나타난다. 애정은 남자가 애태울 수다. ㄴ, ㅁ, ㅍ 성씨를 조심하라.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