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라온다이어트.새로운 다이어트 제안
라온다이어트.새로운 다이어트 제안
  • 오지연기자
  • 승인 2010.07.31 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무더운 여름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바캉스 철도 겹치고, 여름휴가철도 겹쳐서 여성들이 몸매 관리에 부쩍 신경을 쓰고 있는 요즘이다. 하지만 다이어트란 쉽지 않아서 어느 정도 체중을 감량했다 하더라도 다시 찌는 요요현상을 경험한 여성들이 매우 많다.
 

토마토다이어트, 요구르트다이어트 등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 온 여성들은 누구라도 요요현상을 체험하며, 실패감을 맛 본 사례가 적지 않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여성들이 주목하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아침 식사를 거르지 않고,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여 허브다이어트 쇼핑몰 중에서도 라온다이어트(www.laondiet.com)가 주목을 받고 있다.

 허브다이어트는 이미 과학적으로 검증된 다이어트 요법이다. 우수한 과학기술을 바탕으로 하여, 우리 몸에 유익한 식물성 성분을 주원료로 만든 체중관리 및 뉴트리션 제품을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에 꾸준히 도움을 주고 있는 다이어트 요법이다. 특히나 이러한 허브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성공하려고 생각하면 금물이다. 단기간에 짧게 이루어지는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건강에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중장기간으로 꾸준한 관리 프로그램 하에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허브다이어트 쇼핑몰 라온다이어트는 이러한 관리 프로그램을 도와주기 위해서 검증 받은 단백질 다이어트 제품들을 선보인다. 아침 식사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단백질 다이어트 제품과 한달 도전, 두 달 도전, 세달 도전, 네 달 도전 프로그램 등으로 이루어진 라온다이어트의 허브 다이어트 제품을 구입하고 나서 자신에게 맞춘 프로그램 하에서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상품들이다. 이외에서 부위별 집중 다이어트 제품, 청소년을 위한 다이어트 제품, 유지/중량 프로그램 제품 등 허브다이어트에 관한 제품을 준비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라온다이어트에는 건강을 위해 방문하는 사람도 많다. 건강 증진을 위해 나이트웍스, 장 건강을 위한 단백질 다이어트 제품, 수험생, 노약자를 위한 허브다이어트 제품, 그리고 선물용으로 허브다이어트 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있다.
 

하지만 이런 상품들에 대해서 많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예전에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단백질 다이어트에 관한 지식이 많지 않은 사람들. 이러한 사람들을 위해서 라온다이어트에서는 고민을 함께 나누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1:1 실시간 상담을 통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허브다이어트 쇼핑몰 라온다이어트 고객의 입맛에 맞춘 허브다이어트 제품과 건강보조용 단백질 다이어트 제품, 그리고 친절한 1:1 상담까지. 이러한 허브다이어트 전문 쇼핑몰이면 믿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온다. 잊혀진 내 몸매를 다시 찾는 꿈을 아침을 굶지 않고 먹으며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쇼핑몰 라온다이어트(www.laondiet.com) 를 통해 이뤄보자.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