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3일 수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3일(음력 10월26일 갑술일)  

▶쥐띠= 불안과 방황하는 마음이 추진 중인 사업에 영향을 끼치겠다. 가까운 친구와의 대화가 마음을 안정시킨다. 먼저 도움을 요청할 줄 아는 자세가 문제에 해답을 주겠다. 확신하며 진행하는 일은 북서쪽 귀인의 협조가 있으면 크게 속도를 낼 수 있다.

▶소띠= 깊이 생각한 언행이 내 이미지를 좋게 만든다. 등을 돌리며 적이 되는 일은 사소한 일로 인한 것이니 항상 사랑을 주고 베풀면 몇 배 이득이 내게 돌아옴을 알라. 10, 11, 12월생 회색 옷이 사방에 귀인을 만들어준다. 

▶범띠= 지금의 난관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면 극복할 슬기를 배울 수 있다. 시련 속에서 배움을 얻어 전화위복이 될 운이다. 희망을 품고 일을 추진할 때 쥐, 닭, 양띠가 협력자가 돼주니 모든 일에서 큰 성과가 있겠다.

▶토끼띠= 여기저기 일만 벌여놓으면 예상치 못한 사태가 일어난다. 분수 밖의 일에는 눈 돌리지 말고 현 상태에서 최선을 다해야 기쁨이 두 배 되겠다. 북쪽 여행은 예상하지 못 한 사건이 있겠으니 내일로 미루면 좋다. 투자하는 사람 재점검하라.

▶용띠= 기름진 대지에 오곡백과가 풍성하니 마음의 여유가 있겠다. 윗사람을 잘 받들면 출세운이 열린다. 부동산, 의류업 종사자는 길하다. 4, 7, 9월생 친구와의 우정이 막혔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뱀띠= 결전의 그날이 머지않아 다가오니 작은 일을 정성껏 이룰 때 큰일도 이룬다는 사실을 알라. 미래를 위해 준비하는 자세야말로 사업 발전에 큰 영향을 주겠다. 소, 말, 개띠가 귀인이 돼줄 듯. 어제의 실수를 반성해 내일의 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라.

▶말띠= 보기에는 아주 위태로우나 약간의 어려움만 극복한다면 그 빛이 세상의 어둠을 밝힐 수다. 자포자기는 금물이다. 약간의 재물이 따르나 허황한 꿈을 꾸니 금전으로 인한 손실이 뒤따른다. 문서 관리 철저히 하라. 애정운은 길하다.

▶양띠=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니 소원 성취할 수.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는 운이다. 경거망동은 삼가고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음을 알고 행하라. ㄱ, ㅂ, ㅇ 성씨 자녀를 잘 지켜볼 때다.

▶원숭이띠= '급할수록 천천히'라는 말을 상기해 매사 신중한 자세를 가질 때 예상치 못한 희망이 찾아오고 희소식이 들리겠다. 애정은 여유 있게 배짱부리다 빼앗기는 수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라. 4, 5, 6월생 남쪽이 길하다.

▶닭띠= 최선을 다해 일하나 분주하기만 할 뿐 만족하지 못 하니 마음이 불안한 상태구나.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매사에 겸허하고, 남의 처지를 이해하는 마음이 따를 때 사업과 가정 만사 길할 듯.

▶개띠= 구실을 찾거나 잔꾀를 부리지 않는, 성실한 자세가 필요하다. ㅂ, ㅊ, ㅎ 성씨 내 것과 남의 것을 분별할 때 짊어진 짐을 덜 수 있다. 종기는 아픔을 참고 짜야 상처가 아무는 법임을 깨달아야 한다. 쥐, 개, 토끼띠와 협력하라.

▶돼지띠= 번거롭고 답답했던 일들이 주위 도움으로 시원스럽게 풀릴 운이다. 애써 확장하려 하지 말고 현재 위치를 확고히 다지라. 5, 8, 12월생 금전 손실이 예상되니 먼 길 출타는 삼갈 것. ㄱ, ㅊ, ㅍ 성씨 동업은 피하라. 구설로 마음고생 심할 듯.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