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4일 목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1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4일(음력 10월27일 을해일)  

▶쥐띠= 보기에는 아주 위태하나 약간의 어려움만 극복한다면 그 빛이 세상의 어둠을 밝힐 수. 자포자기는 금물이다. 약간의 재물이 따르나 허황한 꿈 탓에 금전 손실이 뒤따를 듯. 문서 관리 철저히 하라. 애정운 길하다.

▶소띠=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리니 소원 성취할 수.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탄탄대로를 달릴 수 있다. 경거망동 삼가고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남도 지배할 수 있다. ㄱ, ㅂ, ㅇ 성씨 자녀를 잘 지켜볼 때다.

▶범띠= '급할수록 천천히'란 말을 상기해 매사 신중한 자세를 가질 때 예상치 못한 희망이 찾아오고 희소식이 들리겠다. 애정은 여유 있게 배짱부리다 빼앗기는 수니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라. 7, 8, 9월생 흰색과 검은색으로 단장.

▶토끼띠= 최선을 다해 일하나 분주하기만 할 뿐 만족감을 얻지 못 하니 마음이 불안한 상태구나. 북쪽에서 도움 줄 자 나타날 수. 매사에 겸허하고 남의 처지를 이해하는 마음이 따를 때 사업과 가정 만사 길할 듯.

▶용띠= 구실이나 잔꾀를 부리지 않고 성실한 자세가 요구됨. ㅂ, ㅊ, ㅎ 성씨 내 것과 남의 것을 분별할 때 짊어진 짐을 덜 수 있을 듯. 종기는 아픔을 참고 짜야 상처가 아무는 법임을 깨달아야 할 때다. 쥐, 개, 토끼띠와 함께 협력하라.

▶뱀띠= 번거롭고 답답하던 일들이 주위 도움으로 시원스럽게 풀릴 운이다. 애써 확장하려 말고 현재 위치를 확고히 다지라. 5, 8, 12월생 금전 손실이 예상되니 먼 길 출타는 삼갈 것. ㄱ, ㅊ, ㅍ 성씨 동업은 피하라. 구설로 마음고생 심할 듯. 

▶말띠= 무슨 일이든 신중히 생각한 뒤에 처신하라. 사업은 당장 작은 이익보다 긴 안목으로 생각하며 실행할 때 순조롭게 진행된다. ㅅ, ㅁ, ㅍ 성씨는 대인 관계로 신경 쓸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언행 조심할 것.

▶양띠= 사소한 일로 주위와 다툼이 예상되니 이기적인 사고보다는 상대를 존중하며 이해할 줄 알아야 사업 또한 길하다. '하면 된다'는 자신감을 갖고,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야 훗날 환한 웃음을 짓는 계기가 될 것이다.

▶원숭이띠= 마음의 병을 방심하고 방치하면 깊이 뿌리를 내리니 조심하라.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는 것은 힘드나 ㄴ, ㅇ, ㅈ 성씨 도움이라면 가능하지 못 한 것도 아님을 명심하라. 그러나 무모한 일 추진은 복을 오히려 화로 바꾼다는 것을 명심하라.

▶닭띠= 주위에서 아무리 만류해도 비판적으로 대하게 되며, 한 가지 일에 빠지게 되니 옳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 할 때가 있다. 세상이 웃음바다가 될지언정 정작 본인은 웃음을 잃은 지 오래다. 애정관에 시달리는구나. 사업적으로는 서서히 풀릴 듯.

▶개띠= 남의 시선을 의식하면 승산 있는 계획일지라도 오차가 생길 수. 성공적 모습의 주인공은 본인이 만든다. 고여 썩어가는 물이 되지 말고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때. ㄱ, ㅊ, ㅇ 성씨 집 나간 사람에게 당신이 남과 뭔가 다른 점을 인식시키는 면모가 필요.

▶돼지띠= 타인과 상관없이 자신의 주장만큼 피력하려 든다면 상대는 그 마음을 외면한다. 자신의 단점을 인식하고, 온화한 대화를 이끄는 화술을 스스로 터득하라. 극단적인 언행으로 나오는 상대가 있을지라도 끝까지 참으며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