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포장이사협회가 인증한 포장이사 전문 "GS이사몰"
포장이사협회가 인증한 포장이사 전문 "GS이사몰"
  • 오지연 기자
  • 승인 2010.08.03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한강타임즈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이선호(31)씨는 최근 매출이 급증하면서 더 넓은 사무실로 이전을 결정했다. 어렵게 새 사무실을 계약하고 나니 포장이사가 걱정되기 시작했다. 쇼핑몰 배송이 늦어지지 않도록 최대한 업무 차질을 줄이면서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이사를 마무리 해야 했기 때문이었다. 이씨는 인터넷을 통해 사무실 이사를 잘하는 포장이사업체를 찾아보기도 하고 주변에 추천을 받기도 했지만 선뜻 결정을 내리기가 쉽지 않았다.  적정한 비용에 전문적인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삿짐센터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사무실 이사 시 업체 선정은 가장 중요하면서도 까다로운 절차이다. 평균 2년에 한 번 꼴로 진행되는 가정이사보다 이사를 하는 빈도가 극히 낮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서도 사무실 이사를 한 경험이 많지 않기 때문이다. 관련 정보가 없다 보니 소비자로서는 선택을 내리기가 쉽지 않다. 더구나 이사 도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가정이사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피해를 입을 수 있어 더욱 신중을 기할 수밖에 없다.
 
 
한국소비자원은 포장이사를 할 때 화물운송업 허가를 받은 관허업체를 이용할 것을 조언한 바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사무실 이사에서는 이것이 필수 조건이며, 여기에 전문성과 안전성을 갖춘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말한다. 사무실 이사는 사고가 발생했을 때 보상을 받는 것보다 사고 발생 자체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는 얘기다.
 
 
대한민국 이사 전문가 GS이사몰 http://www.gs24mall.com/ 은 품격 높은 이사 서비스로 사무실뿐만 아니라 대형빌딩·공장 이전까지 완벽히 마무리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GS이사몰은 우선 사무실 이사를 위해 정기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들을 현장에 투입해 안전성을 크게 높였다. 일부 이삿짐센터들의 경우 비용을 낮추기 위해 일용직을 투입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들은 전문성과 경험이 부족해 사고 가능성을 높여 왔다. GS이사몰은 체계적인 업무 시스템을 익힌 전문가들이 이사 전 과정을 책임지며 세심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최고 사양의 무진동 차량을 도입해 운반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 가능성도 크게 낮췄다. 또한 부서명과 담당자를 명확히 구분해 포장하기 때문에 이사 물품이 바뀌거나 분실될 가능성도 없앴다. 사무실 규모가 커질수록 부서나 층별로 비품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하다.
 
 
기업만을 위한 맞춤 견적으로 이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사무실 이사를 위해 이사짐센터를 선택할 때 소비자들의 고민 중 하나가 ‘비용’ 문제다. 안전한 이삿짐센타를 택하고는 싶지만, 전문이사업체일수록 비용이 크게 올라 망설이게 되는 것이 사실이다. GS이사몰은 전문성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춰 이사 담당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해당 이사짐센타가 최대한 업무에 빠르게 복귀할 수 있도록 신속하고 정확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무실 이사는 이전 시에 시간이 지연 되면 업무에 차질을 빚어 눈에 보이지 않는 손해를 보게 되기 마련이다. 따라서 일부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신속히 이사를 진행하면서 동시에 개인 물품 하나까지 정확히 제 위치에 배치해 이사 이후에도 업무가 원활히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비용 절감을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이다. GS이사몰은 방문 견적을 통해 이사 품목을 상세히 확인하며 이전 계획을 철저히 세워 이사 당일 업무 차질을 최대한 줄이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GS이사몰은 포장이사협회의 베스트 업체로 선정되기도 했다. 포장이사협회는 서울화물운송주선협회가 운영하는 공식 브랜드로 900여 개의 허가업체로 구성되어 있다. GS이사몰 최광윤 대표는 “서류 한 장까지 제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성을 키워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GS이사몰은 사무실 이사뿐만 아니라 로얄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해외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에어컨 이전, 청소서비스, 침대멸균 서비스, 도배인테리어 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전국 100여 개의 네트워크를 통해 서울 전지역(강남, 서초, 강동, 송파, 동작, 관악, 금천, 구로, 강서, 영등포, 마포, 은평, 서대문, 종로, 중구, 광진, 성동, 노원, 도봉, 중량구)은 물론 전국지역(인천, 부천, 일산, 의정부, 남양주, 구리, 덕소, 하남, 분당, 성남, 용인, 수지, 수원, 의왕, 안양, 안산, 광명, 광주, 이천, 천안, 공주, 아산, 대전, 청주, 강릉, 원주, 속초, 대전, 전주, 익산, 대구, 구미, 포항, 경주, 울산, 부산, 김해, 마산, 창원)에서 GS이사몰의 완벽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S이사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홈페이지 http://www.gs24mall.com/
 
대표전화 1588-9424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한강타임즈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정기후원인이 되어주세요.

매체명 : 한강타임즈
연락처 : 02-777-0003
은행계좌 : 우리은행 1005-702-873401
예금주명 : 주식회사 한강미디어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