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 19일 화요일
  • 한강타임즈
  • 승인 2017.12.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7년 12월19일(음력 11월2일 경진일)  

▶쥐띠
 지나친 감정 표출은 억제하고 안정을 취하라. 모든 일이 순조로워 마음에 여유가 생기니 자만에 빠질까 염려된다. 6, 7, 9월생 수입이 좋지만, 지출 또한 많아 이득이 없으니 자중할 것. 신경성 질환이나 두통 주의.

▶소띠
 어려운 시대가 지나고 좋은 날이 다가오니 쌓아둔 감정을 정리하고, 새 출발을 시도하라 지나치게 큰 욕심은 손실을 면할 수 없으니 ㅁ, ㅍ, ㅊ 성씨는 지혜롭게 투자하라. 지금은 상승할 운세지만, 조심성 또한 필요하다.

▶ 범띠
 욕심내지 말고 느긋하게 대처하라. 인간관계로 충돌을 피하고, 두 길이라면 가지 말고 오직 한길만 택하라. 모든 것이 내 것임을 알라. ㄴ, ㅈ, ㅁ 성씨 추진하는 일 순조롭게 성사됐다고 자만에 빠지면 퇴보하는 격이다. 앞만 보고 달리라 

▶토끼띠
 망설이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잡을 수 있으면 뒤돌아보지 말고 손을 내밀라. 그래야 후회 없다. 남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말고 소신껏 밀고 나아가라. 동북쪽에서 좋은 소식 전해오니 미래는 매우 길하다.

▶용띠
3, 5, 9월생 금전을 택하자니 친구를 잃고, 친구를 택하자니 금전 손실이 따라 이럴 수도 저럴 수도 없는 입장이구나. 현재는 약간 고통이 따르나 인내하면 반드시 둘 다 얻을 수 있다. 힘든 자에게 기회를 줄 때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을 듯.

▶뱀띠
 과감하게 마음의 결단이 요구되는 오늘이다. 인정에 끌리지 않으면 소망했던 모든 일이 순조롭게 크고 넓게 이룰 수 있다. 금전으로 형제간 다툼이 예상되니 가정의 소중함을 알고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할 때다.

▶말띠
 하고 싶은 일은 많으나 노력 없이는 하나도 이루지 못 한다. 작은 일부터 만족하며 노력할 때 뜻한 바를 이룰 수 있다. ㄴ, ㅇ, ㅂ 성씨는 부모나 형제에게 지나친 관심을 삼가고 가정에 깊은 배려를 베풀라. 자녀들이 탈선하고 있다.
   
▶양띠
 자신은 모든 것을 다 이해한다 생각하면서도 마음을 비우지 못 하고 있음을 알고 있는지. 정신적인 위축감으로 모든 일 또한 지체할 듯. 원대한 포부만 갖고, '나도 되겠지'하는 안일한 생각은 잊으라. 각고를 이기는 것이 살아가는 상책이다.

▶원숭이띠
 순조로운 진행을 원한다면 오늘 일만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래야 도움의 손길로 이득이 따른다. 속임수에 조심하고, 타인을 무시하기에 앞서 호의를 받아들이는 아량에 힘쓰라. 11월생은 2, 8월생을 경계함이 좋을 듯.

▶닭띠
 지금껏 계획한 일의 성과를 유감없이 발휘할 때. 동쪽 사람의 도움으로 작은 일이 큰 소득을 만들어 줄 듯. 4, 7, 10월생 형제간 다툼으로 정신적 안정이 안 되니 먼 길 운전은 삼가고, 휴식을 취하면서 마음을 정리하라.

▶ 개띠
 남의 허물을 용서하고 자신의 속마음이 진실함을 보여라. 금전 고통이 있으나 남녀가 함께 뛰니 물질적인 면에도 차차 만족을 느낀다. 먼 미래를 향해 매사 넓은 아량이 요구된다. 4, 5, 6월생 빨간색을 입되 검은색은 피하라.

▶ 돼지띠
 어렵고 힘들 때를 생각해 지금 즐거움에 만족하지 말고 준비하라. 가정이 원만해야 모든 것이 안정된다. 애정은 연상이나 연하를 주의할 것. 천천히 다가감이 좋을 듯.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